본문 바로가기

DnetSign

디넷자인블로그운영소개--표준형

 

대넷자인코리아 디넷자인 블로그운영 블로그운영전문 블로그운영회사 블로그원영회사

 

이번포스팅에서야 (주)디넷자인코리아의 표준형 운영방식에 대한 설명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이 운영방식은 매일매일 고객을 접하는 업종 즉 서비스업종에 중요한 방식입니다. 매일매일 고객을 접하는 업종은 병의원 특히 성형외과, 피부과, 한의원, 안과와 같은 비보험과의원, 레스토랑, 피부관리실, 쇼핑몰과 같은 형태의 물품판매업종, 금융서비스업종, 보험업종, 자동차업종 등등이 여기에 해당됩니다.


이러한 업종들은 매우 치열한 경쟁을 하는 업종이며 매일매일의 전화문의와 더불어 상담으로 계약들이 진행되어 가는 업종입니다. 따라서 고객들이 홈페이지와 더불어 블로그도 많이 찾게 되는 경우가 많아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페어링해서 운영하는 곳들이 많습니다. 특히 블로그는 방문자로 하여금 그 내용에 있어 특히 신뢰도와 깊은 연관이 있으므로 매우 주의를 요합니다.


방문자들은 적당히 만들어진 블로그로 접속을 할 경우 오히려 홈페이지에서 화려하게 접했던 정보는 다 잊어 버리고 그 블로그에 맞게 생각을 맞추어 버립니다.


예를 들면 성형외과의 경우 검색으로 어떤 병원을 택해서 알아보던 중 블로그로 유입이 되었을 때 블로그가 허잡하거나 완성도가 떨어지게 되면 병원의 수준을 그 수준으로 맞추어 버려 오히려 구매 전환율이 떨어지게 됩니다.


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직접 광고인 키워드광고와 비교하게 되는데 블로그는 직접광고에 비해 분명 직접적인 구매전환율은 낮습니다. 그러나 이미 정보를 가지고 블로그로 접속한 고객은 오히려 홈페이지로 접속한 고객에 비해 신뢰도를 더 높이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 방법은 첫번째가 일방문자의 숫자이고 두번째가 디자인 세번째는 컨텐츠내용의 충실함입니다.


따라서 (주)디넷자인코리아에서는 이 모든 것들을 모두 놓치기 않기 위해 가장 최소한의 기준을 마련해서 설정한 운영패키지 입니다.

 

 


대넷자인코리아 디넷자인 블로그운영 블로그운영전문 블로그운영회사 블로그원영회사

 



이 상품은 보통 일방문자는 하루 1500-2000정도로 유지가 됩니다. 포스팅은 1주에 3개 정도의 포스팅이 이루어지며 각각의 포스팅 마다 엄청난 커뮤니티활동이 들어가게 됩니다. 상대블로거에 대한 방문, 메타블로그에 등록활동, 캐스트와 같은 서브커뮤니티활동, SNS활동등이 포함되어 이 엄청난 방문자를 유지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약 3-4개월차부터는 이 정도의 방문자를 유지하게 되고 월차가 계속 될 수록 업종에 따라서는 약 3000-5000명 정도까지도 유지 가능합니다.


물론 운영블로그에 대한 5대포털의 등록 및 검색등록은 모두 되어 모든 포털에서 검색가능합니다. 블로그는 티스토리블로그로 활용을 하며 키워드검색을 위한 작업은 가능한 억제합니다. 그래도 검색은 구글 및 네이버등지에서 원활히 이루어 집니다. 수없이 많은 질 낮은 포스팅으로 조회수를 늘리거나 하지 않습니다.


하루 2000명의 방문자는 일년에 70만명이상 방문자가 형성되고 어떤경우는 100만방문자가 형성되기도 합니다. 따라서 간접광고의 효과가 극대화되는 블로그로 한번 운영이 지속된 블로그들은 거의 100%에 가까운 운영율을 보여주는 (주)디넷자인의 인기 상품입니다.


블로그디자인은 홈페이지수준의 디자인이 일반적으로 떠 받치게 되며 처음 제작시 일반적으로 표준형이상으로 제작을 하신 분들이 많이 운영하십니다.


본 운영상품의 장점으로는 적은 포스팅이지만 4대포털에서 모두 검색되며 특히 사업장명검색이 중요한 특성상 사이트등록을 해드립니다.


포스팅 데이에는 3-4개월차 정도 부터는 SNS 트위터광고를 같이 진행해 드립니다. 따라서 본사의 팔로워 수만명에게 동시에 블로그포스팅이 연결됩니다.



디넷자인의 블로그운영소개2-업데이트형

디넷자인의 블로그운영소개1-최소업데이트형

디넷자인의 블로그소개-각론4 일반형블로그제작

디넷자인의 블로그소개-각론3 표준형블로그제작

디넷자인의 블로그소개-각론2 네이버 이외의블로그

디넷자인의 블로그소개-각론1 티스토리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