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CT

스마트폰에 묻은 개기름 짜증나지 않으세요!!


최근에는 스마트폰의 많이 보급되면서 풀터치폰이 거의 대세입니다. 문제는 항상 묻어나는 "개기름"이 닦아도 닦아도 다시 묻어버리는 개기름의 해결책이 나왔네요!!


도대체 어디에 쓰는 물건일까요 ㅋㅋㅋ



어찌보면 캔 따게 같기도하고 어찌보면 방석같기도 하고


이제야 정체를 들어내 놓는군요 "헨드폰 개기름 보호기"라고 해야하나 ㅋㅋ


이제부터는 활용방법입니다.. 





멋진 아이디어지만 이런이런 멋진핸드폰의 자태를 완전히 죽여 버리네요 ㅠ.ㅠ


개인적으로 저 제품보다 블루투스헤드셋이 더 좋은 것 같네요! AS맞긴 블루투스 헤드셋 S9HD 찾아와야하는데 감감무소식이네요!! 이넘의 모토롤라 서비스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