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MOBILE

스마트폰을 더 편리하게 써보자!! 스마트폰을 편리하게 하는 아이템!!

아이폰 4G의 한국 출시가 늦어진다고 하네요! 3Gs 산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아이폰 4의 판매는 안습이라는 것이지요!

오늘 오전에는 아이폰 버전 4.0.0.1버전 업그레이드 하다 문제가 생겨서 결국 복구 솔루션돌려서 겨우 복구를 했네요!

아이폰 복구 요령 포스팅하려고 하는 건 아니니깐 그냥 넘어가고 오늘 저녁에 다시 한번 더 시도를 해봐야 될것 같습니다. 20기가 이상 쓰다가 복구 후 동기화 하려하니 시간이 은근히 걸리더군요..

아이폰과 함게 하면 좋은 아이템 소개

수화기로 통화할 수 있는 스마트폰 거치대 iCooly [구매가는한 숍 바로가기]

유선전화에 달린 수화기로 통화하는 스마트폰 거치대입니다. 거치대와 수화기 두가지로 이뤄졌습니다. 스마트폰을 직접 얼굴에 대고 통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icooly는 이어폰잭에 연결하여 전화를 할 수 있게하는 제품입니다.

유선 전화기처럼 PC로 업무를 보면서 통화할 수 있다. 전화통화가 잦은 경우 업무효율이 올라간다. 3.5mm 이어폰잭이 있는 스마트폰이면 모두 쓸 수 있다고 하네요
.




iCooly엔 따로 충전모듈이 없다. 충전이 필요하면 아랫부분 홈을 통해 충전케이블을 끌어다 쓴다. 케이블 홈이 있어서 주변정리선 도 할 수 있다. 수화기가 묵직하면서 매끈한데다 통화품질이 좋다고 하네요.


모토롤라 S9HD
음악과 통화를 한번에 블루투스 헤드셋

이어폰급의 음질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여타의 브루투스 헤드셋 보다는 음질이 좋습니다.
제 경우는 S9 때부터 사용을 해오고 있어요 ^^

블루투스라는 것을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해드리자면, 무선형 코드리스 제품입니다.

선이없이 자신의 전자 제품과 무선으로 연결하여 사용하는 제품이죠.



아이폰을 더욱 막강하게 하는 아이템입니다. 아이폰의 음성명령 기능과 결합하여 "오리궁댕이 통화"라고 말하면 자동으로 "오리궁댕이" 전화번호부에 있는 오리궁댕이의 연락처로 연결도 됩니다.

제가 제일 많이쓰는 기능은 "앨범+의 노래" 식의 명령으로 " 카라의 노래" 라고하면 카라라는 앨범의 노래를 제생합니다. 가끔 "셔플", "전곡재생" 등도 사용합니다.


아쉽게도 전 화이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기계통의 고장으로 얼마전에 새제품으로 교환을 해주더군요! 무료로! 정든 이어폰을 신재품으로 준다고 생색을 내기는 하지만 삼성제품과는 궁합이 안맞아서 삼성 계열의 스마트폰 유저에게는 비추입니다. 삼성 제품과 페어링 할때 기기들 던지고 싶어집니다.


하지만 아이폰과는 찰떡구합에 단방 페어링되는 막강한 아이템입니다. 

운동과 자전거, 바이크 탈때는 최고로 좋은 제품입니다. 오토바이 헬멧을 쓰고도 통화가 될정도로 통화와 음악에는 막강합니다. 사은품으로 받았던 암밴드와 함게 한다면 막강 세팅입니다.

통화버튼을 누르면 음성명령모드로 바로 전환 되어 전화와 음악 모두를 만족하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