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MOBILE

아이폰 4GS 99달러 스마트 폰 이제는 가격이 경쟁력인가?

아이폰 4GS 99달러 스마트 폰 이제는 가격이 경쟁력인가?

아이폰5가 오늘의 최고의 이슈로 자리 잡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 저는 아이폰5 보다 아이폰 4GS가 눈에 더 들어 옵니다. 그 이유는 가격입니다. 400달러 이면 통신사 약정이면 99 달러에 구입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이폰 4GS라면 당연히 아이폰 4G의 업그레이이드 형이지만 가격은 보급형이라고 분류되지만 통신사 약정으로 구입을 하면 99 달러에 구입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삼성의 경쟁력은 다양한 상품에 다양한 버전을 늘어 놓아 고객의 선택권을 보장하는 전략이 주요하기는 합니다.


구글크롬, 안드로이드, 아이폰, 스마트폰, 클라우드컴퓨팅, 아이폰5, 아이폰4gs, ios5,

많은 루머폰 중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제품이미지 입니다.


저는 아직 iphon 3GS의 약정이 어느 정도 남아 있는 지라 "갤럭시 노트"와 "아이폰5" 둘 중에 하나를 고르는 행복한 고민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갤럭시 노트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장점들을 결합한 신개념 스마트 기기로 평가되고 있다. 스마트폰의 얇고 가벼움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5.3인치의 대화면 HD 슈퍼 아몰레드(AMOLED)를 탑재했다.

또한 기존 풀터치 방식에 `S펜'을 지원,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필기감과 풍부한 표현을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독일 IT 전문매체 커넥트(Connect)는 S펜 기능에 대해서 긍정적으로 평가하며 5점 만점 받은 제품[인용]

 

구글크롬, 안드로이드, 아이폰, 스마트폰, 클라우드컴퓨팅, 아이폰5, 아이폰4gs, ios5,

갤럭시 탭(7)을 쓰다보니 어느세 위시리스트에 올라온 상품입니다.


 

문제는 제가 예상 한 것 처럼 아이폰4GS가 일반 요금제를 위한 스마트 폰일 경우 아이폰5와는 차별화된 시장을 형성할 것으로 보입니다. 50만원 미만의 핸드폰의 경우 대부분 일반 약정으로 35000원 정도의 요금제고 쓸 수 있는 폰이기 때문입니다. 비싼 스마트 폰 요금제를 쓰지 않더라도 충분히 아이폰4GS를 쓸 수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아이폰 3GS를 구입 할 때 32기가 짜리여서 97만원 대에 구입을 했던 것 같습니다. 그 당시 보조금은 지금과는 틀리게 쥐꼬리 만큼 밖에 안 줬기 때문에 상당히 비싼 스마트 폰 요금제를 쓰고 있습니다. 후에 구입한 갤럭시 탭의 경우는 많이 저렴하게 구입을 하기는 했지만 40만원 대의 기기 값이었습니다.

아이폰5는 iOS5와 같이 나오게 되는데 이 또한 기대가 많이 됩니다. 스마트폰을 구입을 미루셨던 분들은 아이폰4GS를 눈 여겨 봐두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비타민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하는 이온자임. 비타민 먹거나 바르는 것으로 피부에 도움이 될까?
세계에서 가장 비싼 마카롱 (개당800만원) 공개
제모전문 병원에서 말하는 레이저제모 가장 효과적으로 받는 비법은?
구글 크롬 북 안부러운 사설 클라우드 컴퓨팅으로 넷 북을 빠르게 써보자
클라우드 서비스로 간편한 에버노트 이번엔 필기인식기능을 지원하려고 하네요!
건조한 가을철 20대부터 주름관리를 시작하여야 합니다.
드디어 떴다! 통신사를 엿 먹이는 태블릿 “킨들 파이어!”
비글 포기의 대가는 전자사전! 그리고 숨겨진 내막
이훈 합의금 1억 + 알파! 터프 한 남자? 아니면 부드러운 남자!
알고 쓰면 유익한 트위터의 기능들
안드로이드 보안 위협 앱들 이제는 안전하게 다운 받자
남자피부도 가을을 탄다. 남자의 피부 강철이 아닙니다.
성인돌 브아걸이 돌아왔습니다. 브라운 아이즈 걸스의 신보 Sixth Sense
레이저제모를 하기전 주의해야 하는 사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