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CT

명품 블루투스 헤드셋 자브라 할로


개인적으로 선이 없는 장비를 좋아하여 헤드셋이나 키보드 마우스 등을 대부분 블루투스 제품을 쓰고 있습니다. 헤드셋도 용도에 따라 써보려고 이번에 추가로 주문을 한 상품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자브라의 할로(HALO)는 현재 나온 블루투스 헤드셋 중에서는 상당히 고가의 헤드셋이지만 강력하세 추천할 만한 제품이기에 한번 이야기를 꺼내 보려고 합니다.

자브라의 블루투스 헤드셋류는 국내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는 제품이지만 해외에서는 매우 유명하다고 합니다.

자브라(www.jabra.com) 할로(HALO)는 꼼꼼하고 깐깐하게 필요한 물건을 고르는 사람들의 눈에도 제법 매력적으로 보일만한 블루투스 헤드폰입니다..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다양한 휴대용 디지털 기기를 사용하면서 선이 걸리적 거리는 것이 싫으신 분들에게 좋은 상품입니다. 
 

 




 


자브라의 제품들의 장점은 동시접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멀티 페어링을 많이 말하는데 사실상 여러 종류의 기기가 연결 되는 의미지 동시접속의 게념은 아니지마 자브라의 제품들 주 일 부는 최대 2대의 블루투스 장치를 동시에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 자브라  블루투스 헤드폰은 블루투스 2.0+EDR 버전과 A2DP 프로파일을 지원하는 장치와 호환되며 잡음 감소 기능을 지원한다. 사용하지 않거나 휴대하고 다닐 때는 헤드폰 양쪽 부분을 안쪽으로 접을 수 있어서 저와 같이 이동중에 음악이나 통화를 하는 사람은 매우 좋은 헤드셋입니다.


블루투스 헤드셋의 가장 큰 장점은 앞에서도 말했지만 선으로부터 자유롭다는 것이죠. 무선으로 휴대폰과 연결 한채로 컴퓨터에서 나오는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스타 2를 하기 위해서는 필수품인거 같아요!

어떻게 보면 단순한 주변기기에 불과하지만 성능이나 기능에 따라 천차만별인 것이 블루투스 헤드폰이기도 하다.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헤드폰이나 헤드셋은 크게 이어폰과 헤드폰 형태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할로는 헤드폰 스타일을 채용한 제품으로 휴대폰과 연결해 핸즈프리 통화를 하거나 음악을 감상하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는 MP3 플레이어, 게임기, 휴대용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노트북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와 연결해서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다만 블루투스 2.0+EDR 이상 버전과 A2DP(Advanced Audio Profile)을 지원해야 궁합을 맞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양
할로는 가볍고 편안해 보이는 헤어밴드와 헤드폰이 눈길을 끌고 제법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양쪽 헤드폰을 안쪽으로 접어서 보관할 수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주머니나 가방에 넣어서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펼쳤을 때 크기는 136×165×45mm, 무게는 약 80g입니다.

휴대폰으로 걸려온 전화를 받거나 끊고 음악을 재생하거나 정지시킬 때는 오른쪽 헤드폰 바깥쪽에 자리 잡은 터치 버튼을 이용한다. 음량을 조절하거나 앞뒤 곡으로 이동할 때도 역시 오른쪽 헤드폰에 마련되어 있는 터치 버튼을 활용한다.

아울러 잡음 감소(Noise Blackout) 기능을 채용해 소음 때문에 통화나 음악 감상이 방해받는 것을 최대한 줄일 수 있도록 했다.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지 제품과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왼쪽 헤드폰 아래쪽에 3.5mm 크기 스테레오 단자를 마련해 둔 것도 돋보인다.

전 현재는 스포츠에 적합한 모토로라의 S9HD 사용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