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 Health

스마트폰이나 아이패드 등으로 생기는 안구 건조증을 푸는 녹차 팩(녹차 습포)

스마트폰이나 아이패드 등으로 생기는 안구 건조증을 푸는 녹차 팩(녹차 습포)

 
오늘의 건강정보는 혀니님의 부제로 제가 올립니다. 조카들과 엘빈과 슈퍼밴드3 보러 간다고 해서 제가 대신 포스팅을 합니다. 한동안 아이패드용 어플에 대한 추천을 을 썼기 때문에 그와 관련된 건강 정보를 알려드리는 것이 좋을 것 습니다.

 
흔들리는 지하철에서 아이패드로 독서를 하다 보니 눈이 상당히 피곤해지더군요. 눈이 피곤해지는 큰 이유중의 하나는 눈의 활동이 일반 책상에서 보다 훨씬 많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여러분의 추천 한방이 저에겐 큰 힘이 된 답니다~ ^^;

   

특히 업무나 스마트폰 등에 집중하다 보시면 눈을 깜박거리는 횟수가 적어지고, 결과적으로 안구건조증이 올 수 있다고 합니다. 만약 눈이 뻑뻑해 지신다면 비비지 마시고 분무기를 뿌리거나 젖은 수건을 걸어두어 주변에 습도를 올려 주시는 것도 증세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컴퓨터나 스마트 폰 등을 볼 때엔 눈보다 낮은 곳에 놓으시고 보시는 시고, 어두운 곳이 아닌 밝은 곳에서 보시고, 엎드리거나 누운 자세보단 바른 자세로 앉아 보시면 좋습니다.

 
바른 자세로 아이패드나 스마트폰을 보실 때도 1시간에 한번 5분씩은 눈 휴식을 취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컴퓨터나 책, 스마트 폰을 볼 때 항상 30cm이상의 거리를 유지해야 하 며 1시간에 한번 5분씩은 눈 휴식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아주 먼 거리를 조금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만약 시력이 안 좋으신 분이라면 컬러렌즈나 서클렌즈와 같은 미용렌즈는 가급적 피하시고, 소프트렌즈보단 하드렌즈, 하드렌즈보단 안경착용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눈 건강에 좋은 녹차 습포

 
지인께서 알려주신 방법인데 눈에 피로 회복에는 좋습니다. 한가지 일에 몰두하거나 요즘같이 컴퓨터를 가지고 장시간 업무를 보시는 분들은 눈 피로가 몰려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눈이 피로할 때는 소금을 넣은 뜨거운 녹차를 거즈에 적시어 눈 위에 올려 놓는 것입니다.

뜨거운 거즈가 눈에 닿으면 기분이 상쾌해지고 머리에서부터 목덜미까지 피로가 말끔히 풀리게 되는데 관자놀이 부위를 가볍게 마사지 해주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눈의 영양은 비타민 A나 빨강색, 노랑색의 채소류, 육류로는 쇠고기 간이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비타민 A가 부족하면 눈이 뻑뻑하고 쉬 피로하며 아픔을 느끼게 되는 안구건조증과 밤에 눈이 어두운 야맹증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지름 신이 강림 할 것 같은 아이패드 무선 충전기 “Air Voltage for iPad 2”
겨울철에 살이 더 찌는 이유
아이패드 추천 어플! 아이패드에서 라디오를 듣자 통합 라디오 PLAYER R-2
겨울철 피부관리는 잡티제거! 겨울에는 잡티여 안녕
블로그를 편리하게 써보자 MS Office word의 블로그 Api
이온자임과 스케일링 혼합관리를 받고 오다! 로즈미즈 피부과 이온자임 후기 4탄
날씬한 프랑스 여성들의 다이어트 십계명.
아이패드 추천어플! 아이패드에서 영상 통화를 하자 무료 영상 통화 어플 Skype
주부습진 원인과 예방법!!
아이패드 어플 추천! 아이패드에서 문서를 작성하자 기본 생산성 프로그램 “Pages”
피부 타입 별 모공관리법은?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메인 브라우저로 쓴지 100일째
아이패드 추천 어플 ! 아이패드에서 독서를 최고의 이북리더 iBooks
주근깨 검버섯으로 얼룩진 얼굴의 치료
안드로이드 마켓 어플 다운로드 수 100억 개 돌파
여성들은 항상 피부관리를 해야 합니다. 나이대별 피부관리.
주근깨 검버섯으로 얼룩진 얼굴의 치료
남성들도 이제는 피부관리를 할 때.. 남성들의 나이대별 피부관리.
환절기 효과적인 피부관리로 피부미인 되기!
클라우드 컴퓨팅의 미래! 크롬OS 체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