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CT

굿네이버스 블로그가 봄맞이 새 단장을 했어요 ^^

오늘은 간만에 특별한 블로그 리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굿네이버스의 블로그입니다. http://gniblog.org 입니다. 블로그 명은 "좋은 이웃 굿네이버스"로 테이터 툴로 만들어진 설치 형 블로그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자동 링크 추가가 안되니 수동으로 링크 추가를 하시면 됩니다.

 

NGO 단체인 굿네이버스의 공식블로그입니다.

 

최근 들어 사실상 개별 홈페이지에 단위에 검색으로 방문을 하기는 매우 어렵지요 키워드로 검색을 해서 들어가야 하지만 일반 웹 페이지는 거의 검색이 어렵기 때문에 블로그를 만든 것 같습니다.

 

굿네이버스는 굶주림 없는 세상,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1991년 한국에서 설립되어 전세계25개국에서 전문사회복지사업과 국제구호 개발 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굿네이버스에서 하는 후원사업은 해외아동 1:1 결연을 하거나 매월 일정금액을 후원하실 수 있고 원하시는 경우 원하는 금액을 한번에 입금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후원금의 경우 연말 정산할 때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굿네이버스의 블로그의 목포[굿네이버스 블로그 발췌]

 

굿네이버스는 블로그를 통해 굿네이버스의 다양한 사업, 캠페인, 행사후기 및 NGO 활동에 대한 이야기를 회원 분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LiveRe> 댓글 등을 통해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며 굿네이버스 직원들의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들도 함께 전달하고자 합니다.포스팅 주제'세상에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좋은 이웃' 이라는 전체적인 컨셉하에 굿네이버스 국내, 해외 사업소식, 회원이야기, 날아라 희망아 온라인 시즌캠페인, 긴급구호, 행사 후기, 홍보대사 이야기, GN맨의 시시콜콜 등을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기타사항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는 더 나은 세상을 위해 각자의 위치에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통해 회원님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함께 커뮤니케이션을 하기를 기대합니다.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해드리며 굿네이버스를 더 알고자 하시는 분들께 다양한 SNS를 소개해드립니다.

 

굿네이버스 홈페이지 http://www.goodneighbors.kr/

굿네이버스 
트위터 http://twitter.com/#!/Good_Neighbors

굿네이버스 미투데이 http://me2day.net/gnikorea

굿네이버스 페이스북 http://facebook.com/goodneighbors

굿네이버스 해피빈 http://happylog.naver.com/goodneighbors.do

굿네이버스 애플리케이션 http://itunes.apple.com/kr/app/id398454840?mt=8

 


 

별도로 다음 뷰 구독 주소입니다

http://v.daum.net/my/gnievent 구독과 뷰 추천을 해주시는 것도 아마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세이브 더 칠드런과 승가 원에 매월 조금한 금액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나오는 해피빈의 경우 굿네이버스의 모금에 기부를 하고 있습니다.

 

얼마 되지는 않지만 작은 정성이 모이면 매우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경제가 어렵다고 많이들 합니다. 경제가 어려울수록 소외된 이웃들은 더 힘들고 외로울 것입니다.

 

이 글은 기부를 강요하는 글은 아닙니다. 작은 정성으로 남들을 돕고 싶으시다면 한번 블로그나 홈페이지 들을 방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발 건강과 족욕법
아이패드 어플 추천! 아이패드에서 문서를 작성하자 기본 생산성 프로그램 “Pages”
뉴 아이패드를 2주 사용하고 나서..
당신도 모르게 당신 블로그의 검색 키워드를 이용당하고 있다.
원하는 웹 사이트를 한번에 찾아주는 바로가 서비스(www.baroga.co.kr)
아이패드 어플 추천 - 기능성의 생산성 어플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
아이패드 어플 추천 – 최고의 매거진! 매거진포탈 어플 탭진[tapzin]
아름다운 신부가 되기 위해 필요한 사항들 [신부들을 위한 피부관리 추천]
클라우드 컴퓨팅 이제는 공동작업(협업)의 날개를 달다
아이패드 어플 추천 – 한컴오피스 한글
드레스를 입기 위한 웨딩 제모 알아보기[강남 제모전문병원 유스타일나인]
다음 뷰바가 개편 좋은 것과 안 좋은것 들..
[아이패드 어플 VS어플]무료 잡지 어플 어느 것이 좋을 까? 매거진을 보는 어플들!
여드름 피부를 깨끗하게 하는 녹차를 이용한 피부관리법
톡톡 튀는 매력의 이어폰 ATOMIC FLOYD(아토믹 플로이드) SUPERDARS+REMO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