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netSign

블로그 디자인 포트폴리오 - 박진석 성형외과 웹 블로그

블로그 포트폴리오

박진석 성형외과는 아직은 구축 중인 블로그 입니다. 블로그 디자인과 관련된 포트폴리오 위주로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박진석 성형외가는 가슴성형을 전문적으로 하는 가슴성형 전문 병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박진석 성형외과 블로그 바로가기>>http://breastpark.tistory.com

 

박진석 성형외과 블로그메인페이지

 

 

현재 제가 작업을 하고 있는 블로그 입니다. 이번 주에 디자인 스킨 작업을 하느라 디넷자인 쪽의 포스팅이 어려워서 겸사겸사 올리는 것입니다.

박진석 성형외과의 블로그도 일단은 가변 형으로 index와 sub로 구분을 하고 기본 주소의 경우 스크립트가 들어간 메인 페이지로 구성하고 서브 페이지의 경우 포스팅 페이지로 만들어 봤습니다.

물방울 모양과 사이드바 2번이 익스플로러8에서 따로 놀아서 고생했습니다.

 

박진석 성형외과 블로그 서브페이지


 

이번 작업의 에피소드로는 구글의 크롬브라우저, 사파리, 익스플로러9 등에서는 전혀 문제 없이 잘 작동되던 스킨이 익스플로러8 버전 이하에서는 제대로 작동을 하지 않아서 문제를 해결하는데 조금 애를 먹었던 브로그 스킨입니다.

 

상단의 디자인이에 원장님의 이미지의 경우는 조금 변경하여야 할 것 같습니다. "귀신같은 솜씨로 가슴성형을 하는 원장님"의 명성이 자자해도 이미지도 귀신 같이 나와버렸습니다. ㅠ.ㅠ

 

디자인 팀에 다시 디자인을 하라고 의뢰를 해놓았습니다. 박진석원장님의 경우 사진을 참 잘 받는 원장님 중에 한 분이시지요.

 

현재 추가적으로 되어야 할 부분이 세미나 카테고리를 추가적으로 조금 더 구성을 하여야 하며, 서브 포스팅 페이지로 들어 가면 배너를 몇 개 더 넣을 계획입니다.

 

물론 서브에 들어가는 댓 글 파트와 방명록 등 디테일 한 부분에 대한 css를 변경하여 조금 디자인을 가다듬는 일이 남아있지만 레이아웃은 빠르게 작업을 했습니다.

 

일단 디자인 팀에서는 디자인이 잘나왔다고는 하지만 아직도 부족한 부분이 조금 더 있기 때문에 레이아웃을 변경하지 않은 선에서 디자인 개선을 요구하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박진석 성형외과의 경우 첫 번째 모바일 홈페이지의 경우는 매우 잘 만들어 졌었는데 리뉴얼 된 모바일 홈페이지는 매우 불만족스러워서 항상 죄송한 마음이 있던 클라이언트였습니다.

 

대행이 이번에는 제가 권한이 많은 웹 블로그도 진행을 하시어 저번에 저희 회사가 실례를 범한 부분을 만회를 할 계획입니다.

 

아직 설치 기간인데 벌써 구글 검색에는 "가슴성형" 블로그로는 첫 번째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커뮤니티와 포스팅을 진행 한다면 더욱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자 수도 어느 정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물로 가슴성형이라는 키워드와 전후 사진이 올라가기 때문에 일반적인 성형외과나 피부과 등의 포스팅 보다는 기본 방문자가 많은 것은 인정하고 넘어갑니다.

 

뉴아이패드로 찍은 스크린 샷 3장 정도 넣으니 포스팅 길이가 매우 길어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스크린 샷은 세로로 한번에 찍는 아이패드가 편한 것 같습니다.

장마철 혹시내가 액취증? 액취증 자가진단법
아이패드 추천어플 - 더욱 업그레이드된 SPASHTOP2
아이패드 추천 어플 ! 아이패드로 무료 잡지를 보자! 올레 매거진
강남 제모 병원 겨드랑이 시술 전후 사진
블로그 마케팅 포트폴리오 - 정의부 화백의 아트 갤러리
조금은 어렵지만 꼭 필요한 클라우드 컴퓨터의 이해
어느 마케팅 블로거의 고민
아이패드 추천 어플 ! 아이패드로 프레젠테이션을 하자 “ Keynote(키노트)”
모바일 홈페이지 포트폴리오 – 예사랑 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