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트폴리오

박진석성형외과 웹블로그 포트폴리오

박진석성형외과의원은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성형외과의원으로 주로 유방성형을 전문으로 하는 곳 입니다. 


기존의 홈페이지도 대부분 유방성형에 관련된 내용만으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이번 제작에 있어 클라이언트 요구사항은 유방전문성형외과로써의 전문성 나타내고 싶어 했습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http://breastpark.tistory.com


<디자인개요>

전문성이 나타나기를 원하는 클라이언트의 요구에 맞추어 인덱스페이지부터 유방성형에 맞는 전문적인 정보가 들어갈 수 있도록 디자인했습니다.





디자인컨셉은 주로 이 병원에서 주로 시술하는 물방울 유방성형 모델로 우측  메뉴상단에 물방울 모양의 프레임을 삽입하고 그곳에 병원 정보를 넣었습니다. 또한 수술과 여성을 상징하는 붉은색을 기본적인 색상으로 정해보았습니다. 제작 전에 디자인회의에서 테마색을 붉은색으로 할 경우 혐오감이나 자극을 줄 수 있다 여러가지 의견이 있었지만 막상 제작 후 느낌은 특별한 거부감이 없어 그대로 진행했습니다.   


최근 성형외과의 트렌드에 맞게 고객상담을 위한 카카오톡과 실시간고객상담 등이 잘 활용될 수 있도록 연결아이템을 첫페이지에 직접 삽입하고  클랑이언트측의 요구에 따라 원장님의 학술적인 강연내용을 직접 편하게 볼 수 있는 배너를 세미나기념촬영 사진과 더불어 배치하였습니다. 물론 블로그의 활동도를 표시해 주는 일 방문자그래프를 삽입하였습니다.   



방문자가 처음 방문 시 빨리 전문성을 느껴질 수 있도록 박진석원장님의 약력과 수술장면, 그리고 병원의 내부 인테리어 사진을 활용했습니다 .  디자인프레임은 상단쪽에 앞서 말한 것처럼 여러 포토들을 스크립트로 묶어준 다음 하단은 유방을 노출한 사진들을 넓게 포진시켰습니다. 마지막 하단은 최신글을 썸네일과 함께 추출되도록 했습니다.


Depth1의 두번째 페이지는 상단의 스크립트 이미지의 높이를 줄이는 데신 인덱스에서와는 다른 그래픽으로 대체하였으나 우측 보조단의 내용은 그대로 유지 하였습니다.





두번째 페이지 부터는 주로 포스팅을 위주로 하는 컨텐츠페이지 이므로 읽을 글의 공간을 넓게 유지해 주려고 노력했습니다. 물론 이 페이지의 디자인에 검색유입이 이루어 지므로 90% 이상의 방문객이 인덱스보다 오히려  컨텐츠페이지로 유입이 되기 때문에 많은 정보를 줄 수 있는 최초페이지로 잘 유입이 될 수 있는 디자인이 요구 되기에 홈버튼이 있는 메뉴바를 삽입 하였습니다.

 

<디자인의 효용성>


유방성형 전문 성형외과로서의 디자인을 갖추기 위해 최대한 노력한 결과 미진한 점은 추후 교정하기로 결정하였지만 컨텐츠페이지로의 방문을 첫페이지로 얼마나 더 이끌고 갈 지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첫페이지의 디자인은 유방성형에 대한 많은 정보가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일 1000명 정도의 방문객을 제작 5주정도에 형성하였으며 꾸준한 커뮤니티활동과 다른 포털사이트와의 유입을 구체화하여 일 2000-3000명의 방문자를 제작 3-4개월차 정도에 형성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의부화백 웹블로그 포트폴리오

이스트소프트의 특별한 공개 프로그램 “알마인드”

가슴성형을 전문으로 하는 박진석 성형외과 소개

블로그 포트폴리오 이미지업성형외과

무더운 여름 아이들과 함께하는 박물관 여행

아이패드와 아이폰의 숨은 기능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