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netSign

디넷자인코리아의 블로그제작소개

디넷자인코리아의 블로그제작 소개

 

 

네이버 네이버블로그 다음 다음블로그 디넷자인 디자인블로그 블로그 블로그 프로그램삽입 블로그네이버 블로그디자인 블로그운영 블로그제작 블로그제작운영 블로그홈피 설치형블로그 웹블로그 제작형블로그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 티스토리블로그 포스팅



블로그제작 및 운영을 위해 디넷자인코리아로 블로그제작을 의뢰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디넷자인코리아의 블로그제작 및 운영은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본사의 블로그제작운영의 상품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제작과 운영은 사업장의 블로그냐 또는 개인의 블로그냐에 따라 분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홈페이지를 보유하고 있느냐의 여부에 따라서도 구별이 됩니다. 

효과적인 블로그마케팅을 위하여서는 사업장의 사업의 종류와 운영방법을 알고 결정하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네이버 네이버블로그 다음 다음블로그 디넷자인 디자인블로그 블로그 블로그 프로그램삽입 블로그네이버 블로그디자인 블로그운영 블로그제작 블로그제작운영 블로그홈피 설치형블로그 웹블로그 제작형블로그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 티스토리블로그 포스팅



먼저 제작에 대해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본사의 블로그제작은 먼저 1.기본스킨형(티스토리) 2.기본스킨형(네이버, 다음등 기타..) 3.일반형 4.표준형 5. 서비스업형 6. 설치형이 있습니다. 

한가지씩 예를 들어 설명드리겠습니다.


1. 기본스킨형(티스토리): 이것은 현재 홈페이지가 있든 없든 기본적으로 블로그를 단순제작하길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단 블로그를 만들때 다른 블로그와 디자인인 차별화되기를 원하는 분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따라서 기본레이아웃은 티스토리에서 제공해주는 것을 그대로 사용하지만 블로그내부의 여러 공간에 디넷자인에서 디자인한 이미지가 삽입되게 됩니다. 프로그램이나 특수한 스크립트는 이 상품에서는 제외되지만 얼마든지 다른 블로그와 디자인적인 면에서 차별이 됩니다. 간혹 블로그내에 사업장내의 배너광고 같은 것도 넣고 회사나 나업장의 로고 이미지등을 편집해서 넣는 등 여러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디넷자인에서 네이버사이트등록 및 4대포털의 검색등록까지 해드리게 됩니다. 따라서 티스토리의 블로그라도 네이버나 야후 등 에서 검색됩니다. 


2. 기본스킨형(네이버,다음,야후..) 이것은 1번의 기본스킨형(티스토리)와 동일 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단 블로그를 네이버나 다음, 야후에 구축하는 것입니다. 티스토리  이외의 사이트에서는 블로그구성의 자유를 많이 주지 않고 해당 포털의 레이아웃만을 활용하게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조금 더 제작은 간단합니다. 시간은 약 3일 정도 소요 됩니다. 


3. 일반형: 여기서 부터는 웹블로그나 블로그홈피에 해당되는 상품입니다. 홈페이지가 없거나 홈페이지를 커플로 유지하는 경우 적당합니다. 일반형은 티스토리에서만 가능합니다. 디자인인은 홈페이지와 같이 다양하고 독특하게 디자인되므로 보통 방문자가 홈페이지와 구별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단 제작시에 포스팅은 제공해 주셔야 함으로 보통 사업장내부에 포스팅을 할 수 있는 인적자원이 있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물론 사이트등록 및 4대포털등록, 메타블로그등록, RSS피드 등록등 모든 것은 대행해 드립니다.


4. 표준형: 이것은 디넷자인코리아에서 만드는 블로그의 표준상품입니다. 티스토리블로그에 홈페이지와 같이 디자인을 하는 3번의 일반형과 동일하지만 포스팅을 디넷자인에서 직접 진행합니다. 첫페이지 이외의 일반 페이지에도 마치 홈페이지처럼 포스팅이 되는 디자인페이지들이 삽입되며 일반 포스팅을 포함하여 약 20개정도의 포스팅이 제작시 들어가게 됩니다. 웹블로그, 블로그홈피의 기본형이며 포스팅까지 본사에 맡기시는 경우에는 보통 운영까지 저희에게 같이 진행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포스팅을 본사에서 하는 만큼 기본 조회수나 방문자수도 같이 관리에 들어갑니다. 효율적인 디자인과 커뮤니티활동으로 인해 제작 1개월 정도에서 일방문자 800-1000명 정도가 어느 정도 형성되게 됩니다.


5. 서비스업형: 4번의 표준형에 서브페이지의 디자인이 좀 더 많이 실리게 되며 포스팅도 25개정도로 늘어나게 됩니다. 이는 평일에 매일 포스팅이 들어가게 되며 커뮤니티 작업도 더욱 왕성하게 합니다. 프로그램의 삽입이나 레이아웃의 변경도 좀 더 적극적으로 시행하게 되며 일방문자수도 상당히 빠르게 증가하게 됩니다. 한달정도에 이미 1000명의 일 방문자수는 보통 넘어서게 되며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은 거의 홈페이지와 거의 구별하기 쉽지 않습니다. 이것은 매일매일 고객을 맞이하고 홈페이지와 블로그 의존도가 높은 병의원, 레스토랑, 피부관리실,금융서비스업, 제품판매의 쇼핑몰등에 적합한 상품입니다.


6. 설치형: 이것은 완벽한 홈페이지 입니다. 단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포털을 이용하지 않고 직접 서버에 설치하는 형태입니다. 따라서 프로그램이나 디자인의 제한이 없습니다. 한마디로 홈페이지를 블로그형태로 만드신다고 생각하시면 맞습니다. 물론 사이트등록과 4대포털 블로그등록, RSS 등록을 해드리므로 조회시 모든 포털에서 검색에 나옵니다. 


이상 더 자세한 세부적인 사항은 타입별로 차차 포스팅하여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의 함정 제 2편

스마트폰의 함정 제 1편

적절한 홈페이지제작 가격 -- 싸우는 것만이 능사인가?

블로그와 트위터와의 관계 1편

블로그 홈피 제작에 있어 유의해야 할 점 2

블로그 홈피 제작에 있어 유의해야 할 점

구매전환율에 관한 블로그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