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netSign

디넷자인의 블로그운영소개2-업데이트형

 

디넷자인블로그운영 블로그운영 블로그포스팅 업데이트형

 

오늘 소개드릴 상품은 업데이트형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디넷자인코리아의 상품은 업데이트형입니다. 이미 지난번에 최소업데이트형(1개월에 1번)에 대해 설명을 드렸습니다. 금번 포스팅은 업데이트형으로 표준형운영보다는 적은 포스팅이지만 주 1회에서 주 2회정도의 포스팅을 원하시는 업체들에게 적합한 상품입니다.


사실 업데이트형은 표준형에 경제적인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이 선택하시는 경향도 있습니다. 주 1회의 포스팅은 매일 방문자수를 적정수 이상으로 끌고 가기에는 사실 조금 모자란 숫자입니다. 이경우 주 1-2회의 포스팅은 본사에 맡기고 나머지 포스팅은 의뢰인께서 직접하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러나 이경우 직접 포스팅을 하시는 경우 커뮤니티활동의 제한으로 인해 적절한 방문자수가 나오지 못하는 단점은 있습니다. 따라서 몇개월 이상 유지를 하더라도 표준형 운영방식에 비해 약 30-50% 정도의 방문자수가 모자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는 매일 1000명 정도의 방문자가 약 운영 3-4개월정도에서 이루어 집니다. 1000명 도달은 제작시 표준형 제작을 하신 경우 보통 넘어서지만 운영에 들어가면 조금 수가 줄어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3-4개월에 접어들고 의뢰인의 포스팅이 추가로 더 있을 경우에는 표준형의 매일 1500-2000명이상의 방문자를 따라 가는 경우도 많습니다.

 

 

디넷자인블로그운영, 블로그운영, 블로그포스팅, 업데이트형

 



업데이트형은 블로그를 홈페이지로 사용하는 업종이거나 또는 홈페이지가 있으나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 중에서 1주에에 한 번 정도의 포스팅으로 블로그가 표준형만큼은 아니지만 일방문자수가 1000명이상정도의 유지는 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역할도 하면서 잦은 업데이트에 쉽게 반응해 주는 유용한 홈페이지, 웹블로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주로 서비스업종이나 생산업체로서 단순 홈페이지와 바쁜 블로그의 중간단계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방문자수나 트래픽도 나름 중요한 역할도 하며 경제적으로 블로그홈피, 웹블로그의 운영을 원하시는 사업장에 적합합니다. 이경우 자체내부의 포스팅인적자원이 있는 것이 더운 좋습니다. 


본사에서 운영하는 경우는 보통 지역식당이나 레스토랑, 카페, 스포츠센터등이 많습니다.


물론 제작은 일반형이나 표준형으로 웹블로그나 블로그 홈피 형태로 제작을 많이 하십니다. 홈페이지가 없으시니까 사업장의 기본사항은 늘 첫페이지에 노출을 원하시기에 그렇습니다.


본 운영상품의 장점으로는 적은 포스팅이지만 4대포털에서 모두 검색되며 특히 사업장명검색이 중요한 특성상 사이트등록을 해드립니다. 또한 워낙 포스팅이 적어 비용도 매우 저렴한 것이 특징입니다. 방문자수는 보통 노출시키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수개월 운영하면 그래도 일 방문자 1000명 정도는 꾸준히 유지하게 됩니다. 


본사에서는 포스팅하는 날 이외에는 특별히 커뮤니티 작업은 하고 있지 않습니다. 단 포스팅 데이에 3-4개월차 정도 부터는 SNS 트위터광고를 같이 진행해 드립니다. 따라서 본사의 팔로워 수만명에게 동시에 블로그포스팅이 연결됩니다.


서비스업종 중 매일매일 방문자수가 필요한 경우에는 그리 추천되지 않는 상품입니다.


디넷자인의 블로그운영소개1-최소업데이트형

디넷자인의 블로그소개-각론4 일반형블로그제작

디넷자인의 블로그소개-각론3 표준형블로그제작

디넷자인의 블로그소개-각론2 네이버 이외의블로그

디넷자인의 블로그소개-각론1 티스토리블로그

디넷자인코리아의 블로그제작소개

스마트폰의 함정 제 2편

스마트폰의 함정 제 1편

적절한 홈페이지제작 가격 -- 싸우는 것만이 능사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