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CT

아우디 콘셉트카의 증강현실(?)에 호들갑 ‘아이나비’나 ‘ T맵’ 못 보셨나?

아우디의 콘셉트카와 자동차 기술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고 하는데 사실 아우디를 비하하는 것은 아니지만 씨넷 리포터의 호들갑에 글을 짧게 써보려고 합니다.

동영상의 내용은 '아우디에서 선보이고 있는 증강현실 헤드업 디스플레이와 디지털 영상 계기판, 3D 내비게이션은 기존의 것과는 차원이 다른 성능과 현실성 및 효율성을 보여준다' 인데 시연 동영상을 보면 항상 보던 아이나비보다 못한 3D 영상이 보이네요 ^^

 

아이나비3D의 장점

갤럭시 탭7인치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무료로 1년간 쓸 수 있는 아이나비를 쓸 수 있습니다.

 

네비게이션, 아이나비 3d

 

아이나비의 장정은 비주얼이 강한 3D 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초행길이 도심이라면 아이나비 3D의 최강의 기능이 비주얼을 느낄 수 있습니다. 건물의 특징을 랜더링하여 맵으로 보여주기 때문에 초행길에는 매우 좋습니다. 아이나비의 단점은 지방을 갈 때는 T맵보다는 부족한 면이 있습니다.

 

T맵의 장점

아이나비 3D를 서보셨다면 다소 비얼 에서 딸리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주 다니는 길이나 어느 정도 인지된 길을 가실 경우 강력한 성능을 뿜어냅니다. T맵의 장점은 오랜 기간의 서비스에서 오는 교통 흐름에 대한 DB로 인하여 도착시간 예측이 거의 초 단위까지 정확합니다.

T 맵은 스샷찍으려고 하면 종료 할까요? 라는 질문이 먼저 나와서 초기화면만..



기본적으로 국내의 네비게이션의 성능은 세계최고라고 할만 합니다. ^^ 

씨넷의 리포터가 아이나비나 T맵을 한번 먼저 보았다면

갤럭시 탭에는 T맵과 아이나비 3D가 있어서 필요에 따라서 두 가지 네비게이션을 필요에 따라서 씁니다.


말끔하고 깨끗한 피부를 원하신다면 레이저 제모하세요!
카라 엠넷 ‘엠카운트 다운’ 1위! 간만에 기분 좋은 소식!
운동과 음료의 상관 관계 “음료 안고 마시면 운동이 큰 도움이 된다!”
강호동 퇴출을 요구하신 분들 속 좋으십니까?
남성 제모에 대한 고찰 남성들도 제모를 한다?
주름 예방이 중요하지만 이미 생긴 주름은 쁘띠성형으로
프랑크푸르트 국제 모터쇼 자동차 박람회
여성들의 겨털 굴욕 탈출법.
전문의가 말하는 팔자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방법!
여성의 생리 주기별 피부관리법
공연장 무대 위의 걸 그룹도 자외선에 노출된다.
폭탄버거에 이어 내장파괴버거 등장 이제는 고칼로리 시대!!
휴가 후 늘어난 여드름 및 피부관리법[강남 피부과]
아이폰 wi-fi존이 없다면 공유기 검색을 해보세요 -많이 공개된 공유기 비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