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netSign

주식회사 디넷자인코리아 회사소개




안녕하십니까?


주식회사 디넷자인코리아(DNeTsign Korea Co. Ltd.)는 웹블로그제작, 웹페이지제작, 모바일웹제작, 프로그램제작을 하는 전략적 E-Business 전문회사 입니다.


급격히 늘어가는 모바일환경 속에서 기존의 윈도우 웹페이지는 갈수록 그 설자리를 조금씩 잃어가고 있지만 아이패드, 겔럭시탭 및 노트 등과 같은 다양한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인해 모바일 환경에서 그 정보를 제공하려는 노력은 기아급수적으로 증가 하고 있습니다. 



특히 데스크탑이나 노트북에서의 절대적 우위를 차지하던 O/S인 윈도우체제 익스플로러 환경에서 이젠 국내 유저들도 점차적으로 사파리나 크롬브라우저의 사용이 늘어가고 그 점유율도 이젠 50%대를 향해 치닿고 있습니다.






기존의 웹디자인은 주로 익스플로러환경에만 적합하게 만들어져 있고 아도비사 플래시의 설자리를 주지 않는 애플사의 모바일장비가 넘쳐나는 모바일 환경속에서 적절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웹비지니스를 하기에 아직은 쉽지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기존에 모바일홈페이지와 홈페이지, 그리고 프로그램을 주로 제작해 오던 본 DNETsign Korea(디넷자인코리아)가 최근 웹블로그라는 상품을 개발 출시하여 기존의 사업자들로 하여금 큰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웹블로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본사 블로그에 게재되어 있으며 광고없이도 호황을 누리는 홈페이지를 제작한다는 것은 사업자들로 하여금 꿈에 가까운 프로젝트라 할 수 있습니다. 


본사의 디자인력과 프로그래밍 능력, 그리고 블로그의 운영능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디자인과 또한 섬세한 프로그래밍으로 구축된 블로그는 파워블로거들에 의해 적극적으로 운영되어 웹블로그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더욱 더 다양하고 좀 더 디테일한 웹블로그를 통해 여러분께 인사드리고저 하며 지금까지 저희와 함께 하신 많은 고객사들에게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저희 디넷자인코리아는 보다 멋있는 기업환경과 파트너쉽을 꿈꾸며 여러분의 business환경에 탄탄대로를 만들어 드리기 위해 오늘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및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