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MOBILE

10대 소녀와 70대 할머니 지하철 폭행사건!!


10대 학생으로 보이는 여성과 60대로 추정되는 할머니가 지하철에서 격하게 몸싸움하는 장면이 찍힌 동영상이 인터넷에 무차별적으로 유포돼 사생활 침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4일 오전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와 각종 포털사이트에 `지하철 패륜녀'란 제목으로 올라온 1분40여초 분량의 동영상에는 이동하는 전동차 안에서 할머니와 여학생이 서로 밀치고 멱살을 잡는 장면이 고스란히 담겨 있었습니다.


아이고..ㅠ.ㅠ  누가 좀 말리기라도 하시지 다행히 큰 사고는 없어서 다행이지만
저런 일이 벌어졌다고 하니 괜히 무서워집니다..ㅠ.ㅠ 

분명 10대 소녀의 반말등의 언행은 분명 할머니를 자극 시켰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그런 언행은 분명 어른들에게 해서는 안되는 것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그리고 60대 할머니가 저렇게 무차별적으로 학생을 폭행을 한 것은 좀 아니라고 생각해요.

소녀에게 훈계가 통하지 않는다고 해서 한 인격체인 소녀에게 저런 폭행을 행하시다니...


네티즌 역시 10대 소녀 vs 70대 할머니를 놓고 팽팽한 의견 싸움을 벌이고 있는 것 같은데요

결론은 누구 한 잘한 사람이 없다는 것입니다. 두 사람 모두의 잘못 아닌가요?


또 한 가지 안타까운 것이 있다면 지하철난투극이 벌어 졌는데 왜 정말 주변에 말리는 분이 없을까요?

저런 유사한 일이 또 지하철에서 벌어지는 건 아닌지. 불안하고 한편으로 창피합니다.

앞으로는 지하철 폭행이 아닌 지하철 친절한 학생으로 나온 기사가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