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CT

비글 포기의 대가는 전자사전! 그리고 숨겨진 내막

악마견 비글!! 입양포기 후에도 후유증 악마견 대신 전자사전 사줘야 했던 이유!

친구로부터 얻기로 했던 비글을 악마 견이라는 이유로 거절하고 실망한 아이들을 추수려야 하는데 여기서 문제가 발생 할 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다른 강아지를 구매하여 입양하는 것을 고민을 해봤지만 벌써 아이들의 눈은 높아지고 다른 강아지을 입양할 것으로 방향으로 몰고 가는 애들은 벌써 검색을 해서 미치도록 이쁜애(?)를 골라놓았습니다.

[이미지 참조]

 

비글, 스마트폰, 악마견, 애들과의 거래, 전자사전

비글, 스마트폰, 악마견, 애들과의 거래, 전자사전

비글, 스마트폰, 악마견, 애들과의 거래, 전자사전

비글, 스마트폰, 악마견, 애들과의 거래, 전자사전

비글, 스마트폰, 악마견, 애들과의 거래, 전자사전

비글, 스마트폰, 악마견, 애들과의 거래, 전자사전

비글, 스마트폰, 악마견, 애들과의 거래, 전자사전

비글, 스마트폰, 악마견, 애들과의 거래, 전자사전


젠장 왜이건 사진을 올려놔서 아빠들 힘들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출처도 없고 느낌상은 일본이미지 같기는 합니다.
 
(솔직히 이미지 반정도만 되는 강아지여도 넘어갈 것 같습니다).

그래 애들 정서를 위해서 이 참에 강아지를 한 마리 식구로 들이기로 결심을 했지만.. 구입이라는 것에 마눌님의 거부권이 행사되고 있었습니다. 사실 마누라의 거부권 행사에는 분명 이유가 있지요. 우리 애들의 특성상 100% 놀기는 자기들이 놀고 기르는 것은 마누라에게 맞길 것이 뻔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처가 집에 있는 강아지를 제가 다루는 것을 본 마누라는 절대 반대라고 하더군요. 처갓집 강아지는 장모님의 지나친 사랑으로 절대 밥그릇에 밥은 먹지 않습니다. 제가 줄 때만 빼고요. 그래도 나이가 있는 녀석이라 가끔 뒤돌아보고 있을 때는 은근슬쩍 꼬리를 들려고 하는 경우도 있기는 합니다. 뒤에서 꼬리를 치켜 들다가 눈이 마주친 적이 있는데 경직 되서 꼬리만 슬로우 모션으로 내린 적도 있습니다.

결국 결론은 입양불가…..


거의 품까지 들어왔던 강아지의 꿈이 바로 코앞에서 사라져 버렸으니 애들이 실망이 이만 저만이 아니었습니다. 애들 마음 바꾸는 데는 비슷한 등급의 선물과 교환 하면 될 것으로 생각되어서 큰애에게는 "전자사전" 작은애에게는 큰애의 MP3와 +알파. .

마눌님에게는 "전자사전 그까 이꺼 10만원이면 살거아니야." 라고 했지요.


하지만 아내가 간과했던 것이 있습니다. 스마트 폰으로 IT 분야에 혁명이 일어나 있었다는 것을, 집안에 널린 스마트 기기들에 아이들이 눈도 높아 있었다는 것을..



가격 대비 성능이나 요모조모를 살핀 이후 내린 결론은 결국 최신형 최고가 전자사전이 되어버렸네요. 거의 쓸모 없는 wi-fi 기능이 들어간 것이라 거금 32만원이 들었습니다. 둘째 아이에게 들어간 이것 저것은 제외입니다.

 

이렇게 비글 입양 포기 사건은 막을 내렸습니다.

 

 


사건의 숨겨진 내막..



이훈 합의금 1억 + 알파! 터프 한 남자? 아니면 부드러운 남자!
알고 쓰면 유익한 트위터의 기능들
안드로이드 보안 위협 앱들 이제는 안전하게 다운 받자
남자피부도 가을을 탄다. 남자의 피부 강철이 아닙니다.
성인돌 브아걸이 돌아왔습니다. 브라운 아이즈 걸스의 신보 Sixth Sense
레이저제모를 하기전 주의해야 하는 사항은?
털고민 이제는 레이저제모로 간편하게 해결하자!
두드러기 원인과 예방방법!!
건강 다이어트 정보 다이어트에 좋은 차를 알아보자
악마견 비글의 만행! 비글을 입양하려다 포기한 이유
우리 몸에 독소가 쌓인다!! 독소를 제거하는 식 재료 알아보기
환절기 여드름 바른 세안만으로도 관리가 가능합니다.
나는 가수다의 열창 부담스러울때 내가 선택한 김여희의 '반쪽'
연령대에 따른 가을철 피부관리 요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