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 Health

전신 유산소 운동 줄넘기 다이어트 줄넘기 다이어트로 살 빼는 법!

줄넘기 다이어트로 살 빼는 법! 전신운동이라는 줄넘기 다이어트로 효과적으로

오늘은 줄넘기 다이어트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학생 때 하던 줄넘기는 수백 번을 하여도 끄떡 없으셨을 것입니다. 나이를 먹으면서 줄넘기가 전신 운동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지요! 전신운동이라는 줄넘기 다이어트로 효과적으로 살을 빼는 법이라는 것에 이견이 있으신 분들은 없으실 것입니다.  

  
여러분의 추천 한방이 저에겐 큰 힘이 된답니다~ ^^


유산소운동, 위시리스트, 다이어트줄넘기, 피하지방, 줄넘기 다이어트, 줄넘기


첫 번째 – 다이어트를 위한 줄넘기 횟수

일반적으로 지방이 타기 시작하는 시간은 운동을 시작한 뒤 15분 정도부터 소모된다고 합니다. 현재의 체력으로 15분 동안 한다는 것은 많이 어려울 것입니다. 대안은 100회~200회 정도 하고 가벼운 달리기나 빠르게 걷기를 하시는 것입니다.

주변을 걷거나 뛰면서 다리를 좀 풀어주고 체력이 회복되면 다시 줄넘기 반복 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포인트
: 절대 무리하지 않는 것! 처음부터 무리하게 운동을 하면 다리 자체에 무리가 올 뿐더러 오래 동안 운동을 못하게 되는 원인이 됩니다. 어느 정도 유산소 운동이 되면 후 연소라는 과정을 거칠 수 있습니다.

후연소는 일정이상의 유산소 운동을 하면 운동량 이상의 칼로리를 지속적으로 소비하는 것을 말합니다. 지인 병원 원장님에 의하면 후 연소는 있는 사람들도 있고 없는 사람들도 있다고 합니다. 아직은 의학적으로 완전히 메커니즘이 분석되지는 않은 것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자전거를 즐길 때 후연소에 대하여 효과를 보았기 때문에 제 경우에는 후 연소가 있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유산소운동, 위시리스트, 다이어트줄넘기, 피하지방, 줄넘기 다이어트, 줄넘기

위시리스트에 올라온 아디다스 줄넘기 입니다.선수 용이라고 합니다

   

둘째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줄넘기 시간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줄넘기를 하는 것이 살이 빠지기에는 가장 좋은 시간대라고 합니다. 하지만 1분이라고 더 잠이 필요한 직장인들에게는 건강보다 잠이 더 소중 할 수 도 있습니다. 그래서 직장인의 경우는 오전 운동이 힘들기 때문에 저녁 식사 후 한 시간 뒤를 권합니다.

일반 적으로 운동은 저녁 때가 제일 좋고, 식사 후 바로 운동을 할 경우에는 소화기능에 좋지 않기 때문에 속이 더부룩할 수 있으니 저녁 식사 후 한 시간 정도 뒤를 권합니다.


유산소운동, 위시리스트, 다이어트줄넘기, 피하지방, 줄넘기 다이어트, 줄넘기


세 번째 - 효과를 제일 잘 볼 수 있는 줄넘기 방법 

모든 다이어트의 기본인 규칙적인 식사를 병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0분 더 주무시려고 아침을 거르는 것은 건강이나 다이어트 등에는 정말 좋지 않습니다. 제가 증인입니다. 식사만 규칙적으로 하여도 5kg이상 빼실 수 있는 분들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칼로리를 계산하시고 식사를 하시는 것도 중요하기는 하지만 다이어트 자체가 고달퍼 질 수 있기 때문에 별로 권하고 싶지 않습니다. 다만 먹은 것 정도는 운동하라 가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은 자신이 후연소를 하는 체질이기를 바라면서 운동을 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운동을 통한 다이어트는 초기에는 체중이 늘어나는 분들도 있습니다. 일단 힘이 들기에 많이 먹기도 하지만 알게 모르게 근육이 늘어나기 때문입니다. 

유산소운동, 위시리스트, 다이어트줄넘기, 피하지방, 줄넘기 다이어트, 줄넘기

   


네 번째 –줄넘기 운동 후 마무리 방법은?

간단한 운동하거나 격렬한 운동을 하더라도, 스트레칭은 반드시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간단한 국민체조 정도 좋습니다. 저녁시간에 운동에 할애하고 주말을 아이들과 보낸 아빠라면 약간의 엄살만으로도 아이들의 안마 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제로*를 써보고 있습니다.

줄넘기 다이어트로 살 빼는 법! 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늘부터 줄넘기 다이어트 고고?

 

 LLD 림프순환 지방 융해술

LLD-림프순환 지방 융해 술이라고 불리고 비반의 근본적인 원인인 지방세포를 파괴라는 방식으로 '히알루로다이제'라는 약물을 피하지방에 주사하게 되는데 이 약물의 효과가 섬유화조직을 파괴하고 지방조직을 감소시는것이라 특히 복부비만에 효과가 좋아요. 최근 다이어트 주사제의 HOT 아이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유산소운동, 위시리스트, 다이어트줄넘기, 피하지방, 줄넘기 다이어트, 줄넘기

한동안 유행하던 PPC의 경우 주사로는 시술을 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바르는 제품이 홈쇼핑에서 판매 되고 있습니다.



날씬한 각선미를 가질 수 있는 방법들
가을부터 시작되는 피부 건조증 예방을 위한 피부관리법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지침서
모공을 관리하자 모공을 좁히는 방법 탐구
좋은 피부는 동안의 상징! 남자도 보송보송 피부 만들어 보세요.
가을에는 각질관리를 잘하면 엄청 좋아요 ^^
다모증(털이 많이 나는 증상)을 해결할 수 있는 효과적 아포지 레이저 영구 제모
다이어트 생활습관을 바꾸면 더 쉬워집니다. 운동하기 좋은 가을에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세요!
남성 수염 제모를 위해 수원피부과를 찾는 이유![[수원피부과]
제모전문 병원- 로즈미즈 피부과 소개
[강남역 제모] 제모, 부위마다 시술 횟수가 다른 이유?
액취증과 다한증의 치료 [로즈미즈 피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