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트폴리오

블로그 포트폴리오 이미지업성형외과

이번에 소개해드릴 블로그 포트폴리오는 성형외과로 유명한 이미지업성형외과입니다.  


이미지업 성형외과 블로그 바로가기>  http://imup.tistory.com

이미지업성형외과의 경우 다양한 진료과목이 있는 성형외과로 이번에 1차로 가슴성형 센터의 블로그를 제작하였습니다.

디자인적인 특징은 기본적으로 웹 관련 지원 팀이 있기 때문에 디자인은 이미지업의 요구하상을 최대한 반영한 디자인을 진행하였습니다.

 

디넷자인, 블로그 디자인, 블로그 포트폴리오, 이미지업 블로그, 이미지업 성형외과, 이미지업성형외과 블로그


  

디자인적인 특징은 인덱스와 서브로 되는 2단계디자인이 역시 도입되었고 서브로 갔을 경우 약간의 메인 이미지의 사이즈가 줄어들고 배너의 개수를 줄여서 다른 느낌이 나오게 했습니다.

 

디넷자인, 블로그 디자인, 블로그 포트폴리오, 이미지업 블로그, 이미지업 성형외과, 이미지업성형외과 블로그

 

현재 기본세팅이 끝나가면서 본격적인 검색엔진의 등록의 전 단계로 다음 뷰만을 붙여 놓은 상황입니다.

디자인에 대한 부분은 대부분 마무리가 되어서 이제는 본격적인 운영 단계로 들어가기 위하여 준비 중입니다.

가슴성형 블로그의 경우 블로그 키워드의 특성상인지 블로그의 실제적인 콘텐츠 보다는 방문자 수가 많다는 장점이 있기는 합니다.

맥북프로 레티나 어느 해상도로 써야 할까?
무더운 여름 아이들과 함께하는 박물관 여행
아이패드와 아이폰의 숨은 기능들
맥북프로 레티나 사용 기 - 주말 사용 후기
강남 제모 병원 겨드랑이 시술 전후 사진
드디어 맥북프로 레티나를 받다!! - 마운틴라이언 업그레이드
[아이패드 어플 VS 어플] 한컴오피스한글과 폴라리스 오피스 (Polarise Office) 비교
블로그 디자인 포트폴리오 - 유스타일나인 피부과 웹 블로그
드디어 맥북프로 레티나 출고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