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트폴리오

이미지업 성형외과 웹블로그 포트폴리오

이미지업성형외과의원은 강남구 역삼동의 2호선 강남역 바로 앞에 위치한 성형외과의원 입니다.


위치상 최적의 광고 접근성과 뛰어난 의료진의 실력이 자랑인 이 성형외과는 연예인들도 많이 찾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미지업 성형외과 블로그 바로가기>  http://imup.tistory.com


이미지업 성형외과에는 여러가지 시술 분야가 있지만 시술 분야 중 유방성형분야에 대한 전반적인 병원시스템을 다시 셋업하면서 이쪽 분야의 전문블로그를 원했습니다. 


클라이언트 요청사안은 밝고 참여적인 블로그를 원하였으며 기존에 같이 하던 병원 내부 디자인팀들과의 나름대로의 Co-Working 시스템을 원하였습니다.


<디자인개요>

강남역 성형외과의 밝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블로그상에서 나타내 주려고 노력했습니다. 병원에서 주로 사용하는 유방보형물재료와 상품에 있어 직접적인 노출로 구매전환율을 높이려 애썼습니다.


병원측에서 제공된 참여를 원하는 성형외과 시술 환자들의 도움을 받아 촬영된 사진들을 사용하게 되었고 깨끗하고 정갈한 병원 시설을 이용하여 디자인 하였으며 원장님의 수술사진을 활용하여 전문성을 부곽시켰습니다.







강남역의 유명 성형외과 답게 여러가지 이벤트와 패키지등이 존재하여 그러한 정보의 전달에도 신경썼습니다.


공정성과 사실성, 전문성을 나타내는 의미에서 가능하면 포토를 많이 활용했습니다. 특히 원장님 수술 장면은 블랙앤화이트로 나타내어 수술의 행위에 더 가중치를 주었으며 전반적인 이미지색은 핑크칼라와 화이트를 활용하여 여성스런 멋을 좀 더 가미했습니다.


하단은 주로 포스팅 내용을 많이 활용하기로 했고 여러가지 이벤트상품이 많은 점을 고려하여 배너를 조합하는 형태로 블로그 첫페이지의 디자인을 마쳤습니다.


Depth1의 서브페이지에서는 상단의 스크립트 중 원장님 사진만을 제외하고는 모두 노출 안되게 하며 약간 축소시켜 컨텐츠의 시각화에 더욱 신경썼습니다. 다음뷰의 추천단과 Tag Cloud를 활용하여 블로그적인 느낌을 상당히 가중 시켰고 우측 제1 서브단에는 병원 전화번호와 진료시간을 늘고정시켜 항상 일정한 정보를 전달하도록 하였습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홈페이지보다 높은 구매전환율을 나타내는 데는 어느 정도 성공한 듯이 보입니다.






<운영정보>

클라이언트측 자체 디자인팀이 있는 관계로 기존 이미지의 사용이 좀 더 용이했습니다. 따라서 웹블로그가 쉽게 이미지 변신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벤트와 여러가지 행사가 있는 강남역 성형외과의 장점은 조회수에서 쉽게 표출 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되며 운영 1달 정도 된 결과 약 1000명정도의 일방문자 추이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물론 악안면 성형분야에서 저희가 운영하지 않는 다른 블로그가 존재하고 있어 방문자 수 확보에 있어 어려운점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꾸준히 활동하고 포스팅 숫자가 100-200개 정도에 도달하면 일방문자 3000회 이상부터 일 8000회 정도까지 문안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그러나 일 3000명이상의 방문자는 포털의 블로그 운영정책에 따라서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도 배제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밝고 발랄하며 많은 방문자가 받쳐주는 이미지업성형외과의 웹블로그...


그 존재 만으로도 고객한테는 신뢰성을 주는 장치일 것입니다.




이미지업 성형외과 웹블로그 포트폴리오

주식회사 디넷자인코리아 회사소개

유스타일나인피부과의 웹블로그 포트폴리오

새로운 블로그운영 시스템 "웹블로그"

<뱅크플랜> 웹블로그 포트폴리오

박진석성형외과 웹블로그 포트폴리오

정의부화백 웹블로그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