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CT

게임하는 남자 여친에게 차이기 쉽상인 이유!

게임하는 남자 여친에게 차이기 쉽상인 이유!

컴퓨터 게임의 문제가 심각하게 대두되는 상황에서 연인들 사이에도 게임과의 전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영국의 스몰 월드 뉴스 닷컴에서는 무려 100만명이 넘는 남성들이 차이는 이유가 컴퓨터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컴퓨터 게임에 빠진 남성들 10에 4명은 매일밤 컴퓨터 게임을 하며 1주일에 10시간 이상의 시간을 게임에 쏟아 붓는다고 하네요.ㅎㅎ

사실 일주일에 10시간이면 양호하죠 ㅎㅎ 저도 한참 게임에 빠진 적이 있었는데 하루에 10시간을 해도 왜이리 시간은 빨리가던지;;


여성 두명중에 한명은 남성들이 컴퓨터 게임에 시간을 할애 하는 것에 대한 질투를 나타내게 되는데 남자가 계속 게임에 빠져 있다면 '우리 헤어지자'라는 말을 듣는것은 시간문제 겠지요ㅎㅎㅎ

컴퓨터 속의 가상현실에 주안점을 두기 보다는 현실의 여자친구와의 시간을 보내는 것이 더형명한 일이라는 것을 다 알지만 잘안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럴때는 컴퓨터 게임을 하는 시간을 점차 줄여가는것이 좋으며 메신저와 같은 대화를 통해 시간을 보내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입니다.

가령 하루에 4시간을 게임에 쏟는다면 매일 10분씩 이라도 줄여나가는 노력하는 모습이 필요하며 게임시간을 줄여서 얻는 시간을 시간을 여자친구와 보내는것에 할애를 하는것 입니다.


또한 여성들이 게임을 하는것을 싫어 하니 게임을 안한다며 거짓말을 하고 게임을 즐기는 남성들도  많은데 거짓말 하지마세요 다걸려요 ^^

가장 좋은 해답은 남자 답게 캐릭터 삭제 누르시는 것이 겠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