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CT

햄버거 하나에 563만원 초고가 햄버거 등장.

햄버거 하나에 563만원 초고가 햄버거 등장.

각종 버거들이 유행을 하고 있습니다. 내장파괴버거, 폭탄버거와 같은 고칼로리 버거는 이미 많은 곳에서  메뉴로 등장하고 있지요.


하지만 완전 초고가 햄버거는 어떨까요? 미국에서 5000달러 한화로 치면 약 563만원 짜리 햄버거가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빵이 금으로 된 것일까요 햄버거 하나에 500만원이 넘는 고가의 햄버거는 다른 햄버거와 대체 뭐가 다르길래 햄버거 하나의 가격이 햄버거 노점상의 창업비용과 맞먹는 것일까요?


이 초고가 햄버거에는 최상급 육질의 일본소 고베산 1등급 와규로 만든 다진 고기 위에 프랑스 최고급 요리인 푸아그라와 흑송로버섯이 올라간다고 하며 같이 나오는 음료 또한 이탈리아에서 수입한 고급 유리잔으로 음미하는 1995년 빈티지 페트뤼스 포도주라고 합니다.

이초고가 햄버거의 원가는 모든 메뉴에 들어간 재료와 식기 가격을 포함해 햄버거 3000달러 정도라고 하는데요.


글쎄요 제가 보기에는 햄버거는 그냥 햄버거 일뿐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고가의 유명세 마케팅의 전략으로 만들어진 버거라고 보여 집니다.

이 햄버거는 미국라스베가스의 한 식당에서 판매할 예정이라고 하며 햄버거집 사장은 프랑스 출신의 요리사로 올해 6개의 고가 햄버거를 파는 것이 목표라고 합니다.

누가 사먹을까 싶지만 돈 많은 분들이 호기심으로 먹어 볼 수도 있겠죠ㅋㅋㅋ 여튼 참 특이한 것들이 많이 속속히 등장하고 있는데 과연 다음에는 또 어떤 버거가 등장하여 화제를 모을까요?



건조한 가을철 20대부터 주름관리를 시작하여야 합니다.
클라우드 서비스로 간편한 에버노트 이번엔 필기인식기능을 지원하려고 하네요!
구글 크롬 북 안부러운 사설 클라우드 컴퓨팅으로 넷 북을 빠르게 써보자
제모전문 병원에서 말하는 레이저제모 가장 효과적으로 받는 비법은?
세계에서 가장 비싼 마카롱 (개당800만원) 공개
비타민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하는 이온자임. 비타민 먹거나 바르는 것으로 피부에 도움이 될까?
아이폰 4GS 99달러 스마트 폰 이제는 가격이 경쟁력인가?
밉살스런 기미, 이것만 조심하자! 기미예방 및 치료 방법
김빠진 애플의 아이폰5 보다는 빛나는 킨들 파이어
피부과에서 말하는 여드름의 모든 것!
가을철 실내 수영장 피부관리법
아이패드2에서 클라우드 컴퓨팅으로 윈도우를 빠르게 돌려보자.
아이돌 이제는 문화의 중심에서다! 티아라 은정 사극 주인공 아역으로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