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netSign

디넷자인의 블로그소개-각론4 일반형블로그제작

일반형블로그제작

 

 

높은방문자수 디자인블로그 방문자수높은블로그 블로그디자인 블로그전문 블로그전문회사 블로그제작 티스토리블로그 티스토리제작전문블그

 

 




디넷자인코리아의 상품 중 일반형블로그는 웹블로그 또는 블로그홈피에 관계되는 상품입니다. 즉 홈페이지가 없는 곳이나 홈페이지가 있더라도 블로그를 홈페이지와 같이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작하시기를 원하는 사업장이나 개인에게 적합합니다. 

일반적인 블로그의 디자인은 좀 보잘것 없습니다. 그렇다고 큰돈들여 설치형블로그를 제작하기에도 만만치 않습니다. 게시판등이 블로그에 나타나야 되고 블로그에 무빙이미지가 삽입되길 원하며 블로그의 최고의 단점인 고정적인 사업장의 사항이나 중요이벤트가 바로 보여지게 디자인하는 일은 사실 전문가가 아니면 쉽지 않습니다. 

일반형블로그제작에는 티스토리의 자유분방함이 활용됩니다. 따라서 티스토리로 블로그가 제작된다는 말입니다. 물론 아래에서 설명을 드리지만 모든 포털 특히 네이버에서도 검색가능합니다.

 

 


 

높은방문자수 디자인블로그 방문자수높은블로그 블로그디자인 블로그전문 블로그전문회사 블로그제작 티스토리블로그 티스토리제작전문블그

 

 

 



디넷자인코리아의 일반형블로그제작은 의뢰인들께서 포스팅은 직접 담당하시는 것으로 디넷자인에서는 디자인을 하고 블로그를 구성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물론 4대 포털사이트등록은 대행해 드리며 네이버와 같은 중요포털은 사이트등록까지 대행해 드리며 나중에 운영관리가 편하시도록 메타블로그사이트 등록도 해드립니다. 


포스팅 중에서 고정사항 즉 오시는 길이라던가 중요 늘 고정적으로 노출되는 포스팅은 본사에서 디자인을 하여 HTML페이지로 퍼블리쉬해드립니다. 이미지의 총갯수는 상황에 따라 다르나 배너등을 포함해서 일반적으로 총 5개 내외정도가 됩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홈페이지를 하나더 만드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단 내용이나 포스팅을 직접하셔야 하기 때문에 사업장 내부에 포스팅 자원이 있는 경우에 비용이 절약되고 유리합니다.

이 상품은 본사에서 커뮤니티작업을 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댓글이나 SNS광고, 추천작업과 같은 것은 의뢰인께서 직접하셔야 합니다. 단 조회수나 일방문자수가 별 문제가 되지 않는 블로그홈피라면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방문자수는 본사에서 노출 안시켜 드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높은방문자수 디자인블로그 방문자수높은블로그 블로그디자인 블로그전문 블로그전문회사 블로그제작 티스토리블로그 티스토리제작전문블그

 

 



본사에서 제작된 일반형블로그홈피의 경우 운영하다가 잘 안되는  경우 본사에 운영을 맡기실 수도 있습니다. 단 그 당시 블로그의 검색력과 여러 추천등급에 따라서 본사에서 새로 제작을 해야 할 지 그대로 진행할지에 대해 권고해 드립니다.

일반적으로 네이버스킨블로그에 비해 훨씬 화려한 디자인과 다양한 프로그램이 삽입됩니다.

이상 (주)디넷자인코리아의 일반형블로그제작에 대한 설명을 마치고 다음 번 포스팅에서는 서비스업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