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MOBILE

갤럭시탭 가격 대체 얼마일까?


갤럭시탭의 소비자가격은 약정 기간이나 요금제에 따라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출고가가 90만원대로 책정이 되었는데 출고가 그대로 사는 분은 많지 않죠?ㅋㅋ



보조금 지원을 고려할 때 최저 구매가격은 30만원대 정도로 구입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어떤요금제를 써야 할까요? 기존 스마트폰 요금제에 가입하면 요금 할인과 보조금 지원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예를들어 월 5만5000원짜리 올인원 요금제를 2년 약정으로 가입해 음성, 데이터, 문자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있다고 하니 스마트폰과 같은 조건 이네요 ㅎㅎ



SK텔레콤은 약정 기간을 36개월로 늘리는 방안을 방송통신위원회와 협의 중이라고 하는데 이렇게 속된말로 노예계약을 ㅋㅋ 연장하게 되면 되면 보조금을 더준다고 하네요!

데이터 전용고객을 위해서는 와이브로 신호를 와이파이로 변환해주는 브리지 및 T로그인과 결합하는 방식으로 갤럭시탭을 판매할 예정으로 현재 월 2만9900원짜리 T로그인의 데이터 사용량도 기존 4GB로 늘려 준다고 하는데 음 일럴 경우 가격이 60만원대 라고 하니 데이터 전용으로 쓰기에는 좀 비싸네요 ㅎㅎ



갤럭시탭은 7인치의 와이드 액정을 사용하고 있는데 아이패드와 비교했을때 화면이 작아 휴대성이 좋기는 하겠네요 참 어느것을 사야할지도 고민이 되는데 하루가 다르게 신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어서 조금 기다려볼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