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CT

중국의 얼짱거지 과거엔 접대부? 백만장자딸?

중국의 얼짱거지 과거엔 접대부? 백만장자딸?

중국의 '얼짱거지' '가장아름다운거지'로 관심을 받은 여성의 과거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이에 따라 많은 추측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이 여성이 화제가 된 것은 베이징 지하철에서 18세 대학생이며 부모님의 건강이 좋지 않아 치료를 해야하며 남동생 뒷바라지도 해야 되어 지하철에서 노래를 부르며 돈을 구걸하고 있지만 눈에 띄는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과거그녀의 사진이 유포되기도 했는데 고급승용차를 모피를 입은채 운전하고 있는 모습의 사진이라 지금의 모습과는 정반대로 중국의 소식지에서는 얼짱거지는 거짓이며 유흥업소 접대부라며 6년 동안 유흥업소에서 일해 왔으며 얼장거지는 조작된 것이기에 동정하지 말아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이와 다른 의견도 나왔는데 그녀의 지인이 밝힌 그녀의 과거는 백만장자의 딸이였다고 주장하였습니다. 그녀의 과거를 이야기한 친구는 그녀가 매우 부유했으며 총명했다며 그러나 불행한 일이 가정에 닥쳐 지금의 처지가 되었다며 지금은 생활보호 신청을 할 수 없는 상태라고 이야기하며 고급승용차를 탑승하고 있는 사진은 부유했을때 찍은 사진이라고 하는데요.


거지도 외모가 경쟁력인가 봅니다. 작년에도 남자얼짱거지가 화제가 되었고 그를 소재로한 영화까지 들장하였으며 현재는 광고모델까지 하고 있다고 하니 이제 거지가 아닌 준 연예인 급인것 같네요.

어느말이 진실인지는 모르지만 거지행세를 하는 것이라면 그 나름의 사정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해외에서 까지 이슈가 된 것을 본인은 알고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