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CT

크리스마스 선물이 책이라니 급실망 꼬마 동영상.

크리스마스 선물이 책이라니 급실망 꼬마 동영상.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연인에게 선물을 하고 가족에게 선물을 하고 많은 선물들이 오가겠네요.

특히 오늘은 크리스마스이브이기 때문에 부모님들은 아이의 선물을 고르는데 고민이 많으실 꺼에요^^

어떤 선물을 받으면 기뻐할까? 하는 설래는 마음으로 선물을 고르게 되죠. 그런데!! 그러한 선물을 아이가 정말 마음에 들어 하지 않는다면 어떨까요??


오늘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 잡는 주인공은 바로 귀여운 3세아이의 동영상으로 알록달록 내복을 입은 아이가 선물을 보고 몹시 좋아하며 포장을 벗기는데요.

헛 나온것은 바로 책!! 이내 아이는 분노의 표정으로 바닥에 선물을 내동댕이 쳐버리며 "크리스 마스에 책이선물이라니! 이게 뭐임"이라고 말하죠ㅎㅎ

 

어린아이라서 귀여운거지 조금더 큰아이가 그랫음 궁디팡팡 맞을것 같네요. 크리스마스의 악몽 ㅋㅋㅋ 참아이가 표정이 살아있어요.

어린아이가 참 의사표현이 분명해서 더웃긴듯 해요. 그냥 저어릴때는 선물받으면 그냥 우아!! 이랬는었던 기억이 나네요.

참 장난감들과 즐길거리들이 많이 나타나니까 책은 찬밥 신세를 면치 못하는 것 같아요. 부모님이 앞장서서 함께 책을 읽는 습관을 길러 주는 것은 어떨까요??^^ 그럼 좀더 아이가 좋아할 지도 몰라요ㅎㅎ

행복한 크리스마스 연휴 잘보내시구요^^ 솔로인 분들도 커플 부럽지 않은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