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MOBILE

원하는 웹 사이트를 한번에 찾아주는 바로가 서비스(www.baroga.co.kr)

오늘은 한컴 오피스 한글이 아니고 Polaris Office 로 아이패드에서 초안을 잡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생산성 어플들이 많아져서 블로그 초안을 잡을 때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기분에 따라 선택하는 글을 쓰게 되네요 ^^

 

Polaris Office는 기본적으로 doc와 docx 파일 및 엑셀과 파워 포인트를 하나의 어플에 집어 넣은 괴물 같은 아이패드와 아이폰 용 생산성 어플입니다.

다음 포스팅을 일단 Polaris Office를 소개하는 어플 추천 포스팅을 쓰려고 계획 중입니다.

 

오늘은 조금 특색 있는 검색엔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어제 정체불명의 메타블로그 때문에 검색을 하다가 발견한 사이트 입니다.

 

바로가 : http://www.baroga.co.kr

 

"BAROGA" 바로가라는 검색 사이트입니다. 최근들어서는 구글 크름을 쓰느라 새로운 검색 사이트나 시스템에 대하여서는 거의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는 것이 현실입니다.

  

물론 구굴을 쓰더라도 불편한 것이 있기는 합니다. 상품을 구입을 위한 정보를 검색할 때는 우리나라에서는 구글이 쥐약입니다.

 

그렇다고 네이버의 경우는 너무나 광고성 내용만 검색되고 있어서 고민이 되는 것이 현실이지요.

 

오늘 소개해드릴 바로가의 경우는 구글 검색을 베이스로 하지만 검색 로직은 조금 다른 것 같습니다.

 

검색창에 "검색어"를 치면 바로 가기 처럼 다양한 사이트의 주소가 뜨기 때문에 큰 어려움없이 원하는 서비스나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어찌 보면 검색과정을 한 단계 정도 줄여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비록 생긴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독특한 검색 시스템으로 원하는 키워드의 일부만으로 원하는 검색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고합니다..

 

 

네이버와 다음, 구글 등의 다양한 검색엔의 링크가 나열되기 때문에 검색의 신뢰도도 높은 것 같습니다.

 

일단 구글이나 여타의 검새과는 차이가 있는 것은 My 바로가 기능입니다. 첫페이지 자체를 설정이 가능하다는 것이지요!

 

http://chunch.baroga.co.kr 이라는 바로가 주소를 만들었습니다. 시작페이지로 등록을 해두면 즐겨 찾는 홈페이지들을 바로바로 갈 수 있는 퀵링크가 완성이 되는 것 같습니다.

 

 

바로가(http://www.baroga.co.kr)는 지난달 말에 오픈해서 널리 알려지지 않은 사이트이지만 가능성은 충분히 있어보입니다.

 

오픈 이벤트로 4월30일 출시와 동시에 부서 업무용, 부모님용, 부부 / 연인용, 자녀 학습용 바로가 만들어 주기 이벤트( http://www.baroga.co.kr/promotion.html )를 실시하고 1달간 가장 많이 이용된 부분별 바로가들을 선정하여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벤트에도 도전을 한번 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

 

 
좌충우돌 나스 설치하기5 – 동영상과 나스
새로운 아이패드와 주말을 보내고 나서
생리 전후로 오는 피부트러블 원인과 해결 책
아이패드 최고 노트 어플 비교! 에버노트 VS 어썸노트
한컴 오피스 한글 드디어 아이패드로 들어오다..
생활 속 피부건강 관리
아이패드 추천 어플 ! 아이패드로 HTPC를 컨트롤 하자! [Remote+ Pro]
재활용으로 만든 아이패드 스탠드!
이제는 남자들도 피부관리를 한다. 푸석한 남성피부를 위한 피부관리법
이제는 클라우드 컴퓨팅의 시대!
저가의 태블릿이 몰려온다.
발 건강과 족욕법
아이패드 어플 추천! 아이패드에서 문서를 작성하자 기본 생산성 프로그램 “Pages”
뉴 아이패드를 2주 사용하고 나서..
당신도 모르게 당신 블로그의 검색 키워드를 이용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