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트폴리오

정의부화백 웹블로그 포트폴리오

정의부화백은 우리나라 구상부문 서양화가중 에서 현존하는 최고의 대가 중의 한분으로서 사실 저희에게 문의가 들어온 것은 영광이라고 할 정도였습니다.

 

그러나 정화백님께서는 미술계전체가 웹을 별로 중요시 하지 않고 있어 역시 가지고 계신 홈페이지도 수준은 조금 미달이었습니다.


기존 홈페이지는 제작된지 10년이 넘은 상당히 오래된 홈페이지였으며 주로 작품과 화가를 소개하는 데 중점이 많이 맞추어져 있었습니다.



웹블로그, 블로그로 홈페이지, 정의부화백 블로그, 더블 스크립트, 블로그 디자인, 블로그제작, 블로그웹, 웹블로그 운영, 웹블로그 운영비, 블로그 운영비, 블로그 제작비10년이 넘은 홈페이지 디자인을 웹 블로그로 제작하였습니다.


 

이번에 저희 (주)디넷자인코리아에서는 정화백의 작품사진을 활용, 홈페이지에 버금가는 디자인의 웹블로그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바로가기 http://vacoffee.tistory.com

 

디자인의 개요는 상단에 최근 유행하는 넓고 시원한 홈페이지디자인에 편승, 정화백의 작품사진을 이용하여 심플하고도 전시적으로 제작을 하였으며 많은 작품을 보여주기 위해 스크립트를 적용하여 아이패드나 탭, 노트등 플래쉬환경이 적합치 않은 장비에서도 잘 보일 수 있게 하였습니다.



웹블로그, 블로그로 홈페이지, 정의부화백 블로그, 더블 스크립트, 블로그 디자인, 블로그제작, 블로그웹, 웹블로그 운영, 웹블로그 운영비, 블로그 운영비, 블로그 제작비스크립트를 이용한 메뉴 버튼과 대표작 3점이 교차되면서 보여지게 디자인을 하였습니다.


 

메뉴역시 더블스크립트형태로 플래쉬를 배제하였습니다. 중간에 컨텐츠 단에서는 가지고 계시던 여러개의 컨텐츠를 위치를 고정운영하도록 만들었으며 정화백의 개인전시회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되어 넓은 면적을 차지하고 전시회에 관한 간단한 요약정보를 표시하였습니다.

 

전시회 카테고리는 서브단(depth1)에서 다시 컨텐츠부분을 스크립트를  HTML코딩을 활용하여 디자인적요소를 한번 더 추가하였습니다.



웹블로그, 블로그로 홈페이지, 정의부화백 블로그, 더블 스크립트, 블로그 디자인, 블로그제작, 블로그웹, 웹블로그 운영, 웹블로그 운영비, 블로그 운영비, 블로그 제작비그림을 이용한 전시회 바로가기 버튼


 

Depth1에서의 모든 페이지에서의 메뉴는 정화백의 그림을 이용하여 버튼들을 모두 디자인하였습니다.

 

게시판운영은 현재 가지고 있는 홈페이지에 있는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하여 i-frame을 이용하여 블로그내로 불러들였고 그대로 이용할 수 있게 해드렸습니다.

 

운영적으로는 워낙 대가의 블로그라 그리 어렵지 않게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제작 2개월 정도에서 일간 조회수 약 1000회기준으로 등락을 거듭하고 있고 4개월차 정도에 월 2000회 이상을 목표로 잡고 있습니다.

 

사업자가 아닌 개인의 웹블로그제작이라 신경이 많이 쓰였던 것도 사실이지만 포스팅의 자료와 디자인에 도움이 되는 작품사진의 수가 워낙 많아 다행이었습니다.


여러분도 이러한 블로그를 한 번 운영해 보고 싶지 않으싶니까?

 




전문가의 눈으로 쳐다본 블로그디자인

스마트폰 때문에 생기는 웃지못할 에피소드1

태블렛 PC와 웹사이트

블로그를 찾아 헤매는 방문자들의 마음... 신뢰도를 올려라

블로그포스팅에 있어 유의할 점.... 창작의 괴로움

블로그홈피 ( 웹블로그 )의 제작 및 운영은 홈페이지나 블로그에 비해 훨씬 저렴하다.

집을 짓듯이 블로그를 만들자.

키워드작업블로그와 (주)디넷자인웹블로그 차이점

홈페이지플래쉬와 모바일장비(안드로이드, 애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