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트폴리오

블로그 마케팅 포트폴리오 - 정의부 화백의 아트 갤러리

블로그 제작과 마케팅 포트폴리오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블로그는 마케팅보다는 블로그 제작에 비중을 둔 블로그마케팅 포트폴리오입니다.

저희 디넷자인의 경우 전문적인 블로그마케팅을 하는 업체라기보다는 블로그의 기능성을 강화하여 자연적으로 블로그 마케팅이 홈페이지 마케팅의 효과를 낼 수 있는 블로그 마케팅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바로가기 : 
http://vacoffee.tistory.com/ 

블로그 마케팅, 블로그 상위 노출, 블로그 포트폴리오, 디넷자인 포트폴리오, 블로그 디자인, 블로그 스킨 디자인, 브로그 마케팅 완성, 방문자 유지, 방문자 증가, 블로그 방문자 확보, 방문자가 많은 블로그,블로그 마케팅을 위한 블로그 포트폴리오 index


티스토리 블로그를 기반으로 스킨을 변경하여 아트갤러리 웹블로그를 꾸미었습니다.  



블로그 디자인의 특징은 index와 sub 페이지의 디자이 구성 뿐만 아니라 레이아웃까지 다르게 구성을 하였습니다. 

기본적으로 예술가의 블로그로 정의부 화백의 아트갤러리 블로그라고 알 수 있습니다.  블로그 마케팅 포인트는 블로그의 상위노출이나 방문자 수보다는 정의부화백이 직접 글을 쓰고 관리할 수 있는 블로그로 기획을 하였습니다. 


기본의 정의부 화백의 홈페이지는 10년 이상되었기 때문에 기능성이나 관리면에서 너무 떨어지기 때문에 블로그 자체에 홈페이지의 모든 기능을 집어넣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게시판의 기능도 홈페이지에 넣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의 특징

서두에 말씀드린 서브와 메인의 디자인이 다른 블로그를 만들기위해여 레이아웃이 바뀌는 블로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인덱스 페이지는 1단이나 2단 구성으로 만들고 서브의 포스팅 페이지는 3단 정도로 변하는 블로그의 레이아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블로그 마케팅, 블로그 상위 노출, 블로그 포트폴리오, 디넷자인 포트폴리오, 블로그 디자인, 블로그 스킨 디자인, 브로그 마케팅 완성, 방문자 유지, 방문자 증가, 블로그 방문자 확보, 방문자가 많은 블로그,블로그 마케팅을 위한 블로그 포트폴리오 sub

 

서브의 경우 블록의 2단 구성 형태의 구성이 나오게 하였고 티스토리 블로그의 플러그인과 디자인을 적용하여 꾸몄습니다.  



기능적인 특징입니다. 

저희의 블로그 마케팅은 블로그에 홈페이지의 기능성을 집어넣어서 파워블로그의 방문자가 있는 홈페이지 역할을 하는 블로그입니다. 

물론 블로그의 마케팅적인 측명에서는 블로그마케팅의 기능을 그렇게 많이 넣어 놓지는 않았지만  예술가의 블로그 다운 느낌이 나는 블로그로 디자인을 했습니다. 

블로그 마케팅, 블로그 상위 노출, 블로그 포트폴리오, 디넷자인 포트폴리오, 블로그 디자인, 블로그 스킨 디자인, 브로그 마케팅 완성, 방문자 유지, 방문자 증가, 블로그 방문자 확보, 방문자가 많은 블로그,

 
index에는 스크립트를 적용하여 정의부 화백의 작품 중 3점이 롤링을 하면서 서로다는 분위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index의 중간 하단은 T-에디션으로 꾸며저서 블로그의 최신 글들이 자동으로 리스트가 되게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