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트폴리오

유스타일나인피부과의 웹블로그 포트폴리오

유스타일나인피부과(Ustyle9)는 강남구 역삼동 (강남역11번출구 바로앞)에 위치하고 있는 피부과로써 제모전문병원 및 액취증전문병원 입니다. 


간단한 코성형과 사각턱보톡스와 같은 쁘띠성형과 여드름흉터제거, 피부관리와 같은 종목도 부가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연예인 방문도 상당히 많다고 들었으며 저희가 방문했을 때에도 목격? 을 했습니다.


국내에서 레이저제모를 년간 10만건 가까이 한다는 소문답게 저희가 처음 방문했을 때에도 엄청난 손님들이 있었습니다. 7년이라는 상당기간 제모전문으로 유지한 결과인지 제모전문센터로써 시설 또한 매우 깔끔하기도 하고 화려해 보였으며 컨텐츠작성때문에 직원들에 의해 안내되었던 각방들도 일반 피부과에서는 보기 힘든 제모대기실, 제모레이저실 등등이 있었습니다.



rkd강남역 유스타일나인 제모전용 홈페이지



클라이언트 쪽에서는 제모전문 답게 홈페이지도 제모 홈페이지가 별도로 운영되고 있었고 본사쪽에 문의한 것은 레이저제모 전문 블로그였습니다. 제모의 전문성과 고객이 쉽게 병원을 방문하고 병원내부에서 어떻게 제모가 이루어지는지를 쉽게 안내하고저 했습니다.


디자인적으로는 현재 운영되고 있는 홈페이지와 분위기가 비슷한 커플링 블로그를 제안 받았으며 가능한 게시판과 같은 내용을 추출해 주기를 원했습니다.


바로가기: http://ustyle9.tistory.com


<디자인개요>


클라이언트측에서 원하는 대로 디자인은 밝은 그린 칼라의 홈페이지 컨셉을 그대로 따라가기로 하였습니다. 인덱스에서 메뉴는 그대로 다 옮겨주기로하고 게시판은 일부 추출해서 옮겨주기로 하였습니다.


블로그 내부에서 게시판의 추출은 본사 개발자와 블로그셋팅 인원들이 여러가지 테크닉을 활용해 보았지만 i-frame을 활용하는 편이 가장 안정적이었습니다.



유스타일나인 웹블로그



처음오는 손님들을 위해 병원측에서 제공된 사진으로 컨텐츠 첫단을 디자인했습니다. 마치 리얼후기를 만드는 것 처럼 작성했으며 지금도 가장 반응이 좋다고 합니다.


블로그 상단은 홈페이지에서는 플래쉬처리 되었던 항목들을 모두 스크립트처리하여 모든 모바일기기 특히 아이패드와 아이폰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상단에 고정메뉴를 약 8개 이상 포진 시키고 모든 서브페피이지를 모두 HTML코딩으로 처리하도록 노력했습니다. 


국내 최고의 제모전문병원 답게 블로그 디자인도 거기에 맞추어 클라이언트의 마음에 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서브페이지에서는 컨텐츠에 좀 더 무게를 실어 줄 수 있도록 상단의 디자인 스페이스를 줄였습니다.

그러나 병원측에서 원하는데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조건 등을 배너로 처리하여 제1보조단에 삽입처리하였습니다.


<운영개요>


국내에서 제모 고객이 가장 많은 병원이라는 말을 들었는데 블로그 처음 셋팅당시에는 블로그방문자 수에 조금 실망이었습니다. 자연스럽게 고객이 유입되지 않아 나름대로 회사에서 정책을 펴서 현재는 일 방문자가 약 2000명 수준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매주 단위로 측정하는 일방문자 증가폭의 상승이 높아 아마 병원고객이 많아서 그런 것이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현재 운영 3-4개월 정도 인데 총 방문자는 약 30만명 정도 이며 올해안에 일평균 5000명돌파를 목표로 운영중입니다.


이 곳의 블로그는 이 병원의 여원장님의 섬세한 터치로 블로그를 아직도 조금씩 수정하면서 개선시키고 있습니다. 따라서 상당히 모범적인 블로그로 디자인과 운영적인 면에서 본사의 다른 거래처에  좋은 포트폴리오를 제시해 주고 있습니다.





키워드작업블로그와 (주)디넷자인웹블로그 차이점

이미지업 성형외과 웹블로그 포트폴리오

주식회사 디넷자인코리아 회사소개

새로운 블로그운영 시스템 "웹블로그"

<뱅크플랜> 웹블로그 포트폴리오

박진석성형외과 웹블로그 포트폴리오

정의부화백 웹블로그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