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디자인이야기

아이패드 추천 어플 ! 아이패드 기본 사파리보다 우월한 " 돌핀브라우저 HD"

아이패드 추천 어플 ! 아이패드 기본 사파리보다 우월한 " 돌핀브라우저 HD"

브라우저에 대한 소개 두 번째가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 추천해드릴 브라우저는 돌핀 브라우저 입니다. 안드로이드와 iOS용이 두 대표적인 브라우저로 두 대표적인 태블릿과 스마트폰용이 다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패드를 중심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안드로이드를 쓰는 갤럭시 탭에서의 기본 브라우저로 쓰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의 OS기본 브라우저가 크롬브라우저가 아니기 때문에 오픈 소스로 만들어진 브라우저이기 때문에 기본 브라우저를 쓰지 않고 돌핀 브라우저를 즐겨 씁니다.

   

돌핀브라우저HD  MoboTap Inc.

   


가격 (무료)


유용성 : ★★★★☆
완성도 : ★★★★★
독창성 : ★★★★☆
편의성 : ★★★★☆
가   격 : ★★★★★

           


별점을 많이 주고 싶은 어플이지만 iOS용에서는 플러그인 기능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별점을 몇 개 덜 준 브라우저입니다. 이렇게 좋은 브라우저가 무료입니다.
 


안드로이드 OS에서는 더욱 강력한 플러그인이 지원이 되는 브라우저 입니다. 아이패드용에서도 페이지 검색이나 탭 기능이 매우 잘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Gmail 과 동기화를 해놓았습니다.

 

먼저 돌핀 브라우저의 특징은 상당히 빠릅니다. 일반적으로 모바일용 브라우저는 제스처 및 사이드 바 기능으로 매우 편리한 브라우저입니다.

 

상단에 화면을 최대화 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더블클릭을 하면 사파리와 마찬가지로 div폭으로 화면이 확대가 되기 때문에 세로로 읽기에도 불편한 점이 없습니다. 페이지 내부에서의 기능은 사파리와 매우 유사합니다. 

제스처 기능은 쓰면 쓸 수록 편리합니다.  

 

개인적으로 오리궁댕이가 S로 해놓았습니다.(스샷을 찍으면서 써서 모양이 조금 이상하네요 )



 

다양한 제스처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북마크 보다 더 편합니다.

 

페이지 내부검색 기능이 들어가 있습니다.

 

모바일 크롬 브라우저가 발표되기는 했지만 아이스크림 샌드위치에서만 쓸 수 있기 때문에 안드로이드 진영에서도 당분간 최강의 브라우저로 남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단점 :

무료이면서 빠른 브라우저로서 단점은 별로 없습니다. 하지만 아쉬운 것은 안드로이드에서 지원이 되는 위젯이나 플러그인 등이 지원이 안 되는 것이 매우 아쉽습니다.

 

0123

안드로이드에서는 아이패드 보다 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갤럭시 탭에서 구동하는 스크린 샷입니다.
안드로이드에서는 다양한 플러그인으로 매우 편리합니다.


총평

아이패드의 사파리가 iOS5로 업그레이드 하면서 탭 기능을 강화하면서 조금 불편해지고 보여지는 화면도 불편해 진 것에 대한 해결책으로 매우 유용한 브라우저 어플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갤럭시탭과 아이패드에서 함께 메인 브라우저로 쓰고 있습니다.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휴가 제모 레이저 제모로 준비하세요! [Posted by 유스타일나인]
iOS6 프리뷰 – 공유와 커뮤니티를 품은 업그레이드
[아이패드 어플 VS 어플] 한컴오피스한글과 폴라리스 오피스 (Polarise Office) 비교
WWDC 2012의 새로워 지는 것들! 드디어 SIRI의 한국어 가능해지다....
“여름 위한 제모, 지금부터 시작해야”[강남 제모병원 유스타일나인]
아이패드로 즐기는 그림 그리기! Paper
제모의 계절이 시작! 이제는 안전한 레이저제모 하세요[posted by 유스타일나인]
아이패드 추천 어플 ! 아이패드로 원도우7를. [원격제어 어플 크레이지 리모트]
제모 전문 병원에서 말하는 안전한 부위별 제모방법- 겨드랑이제모외
아이패드 추천 어플! 너무나 당당한 클라우드 서비스 네이버 N 드라이브
다양한 제모 방법의 주의사항 및 안전하게 제모 하는 방법
아이패드에서 블로그 포스팅을 BloggerPlus로 테스트 중입니다.
아이패드 추천 어플 ! 최고의 클라우드 서비스 노트어플 “에버노트”
MP3 음원의 가격인상 과연 음악을 소비하는 소비자의 입장은 있는가?
제모전문병원에서 말하는 레이저 제모 하기 전 알아야 할 상식들![Posted by 유스타일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