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CT

아내를 위하여 “해를 품은 달” 전편을 다운로드 하다!!

아내를 위하여 '해를 품은 달' 전편을 다운로드 하다.


드라마의 경우 다운로드를 별로 받지를 않았습니다. 케이블 TV를 보기 때문에 대부분의 드라마의 줄거리를 이해하면서 재방송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케이블 TV의 재방송에 익숙해져 있습니다.

 


MBC 해품달, 아내를 위한 해품달 다운, 해를 품은달 다운로드, 해품달, 해품달 다운, 해품달 다운로드, 해품달 전편다운MBC에서 유료로 다운로드 받은 인증샷



 

간만에 드라마 왕국 MBC에서 히트한 드라마라고는 하지만 전편을 다운로드 받는 것은 비용 면에서 은근히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 입니다. 영화의 경우 한동안 모아 두었던 '다음 뷰 애드'에서 지급 받은 캐시로 해결을 했지만 드라마의 경우는 방송사에서 직접 다운을 받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16편 완결을 다운로드로 보려면 많은 비용이 들어갑니다. 케이블 TV를 보자 않은 다면 모를 까 , 케이블 TV를 보는 입장에서는 다운로드로 추가비용이 나가는 경우는 조금 아까운 것 같기도 합니다. 


 그와 함께 HDD에 23기가 정도의 용량을 킵핑해야 하는 부담이 있습니다. 그래도 아내를 위하여 과감하게 다운을 받으려고 MBC에 들어갔는데, 하지만 MBC에서 엄청 좋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MBC에서 유료로 다운로드 받은 인증샷

 

MBC 해품달 다운로드 특별할인 바로 가기
http://conting.imbc.com/Event/SunnMoon.aspx

 

5,000원 이라는 저렴한 금액에 특별편을 포함한 '해품달 20편' 모두를 다운로드 하였습니다. 그리고 아내에게 말했지요! 가끔씩 드라마를 다운받는 아내이기 때문에 해품달 전편다운로드는 대단한 비용이 들어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내를 위한 특별 보너스


MBC에서 유료로 다운로드 받은 인증샷


 

다음 팟인코더를 이용하여 20편 모두를 MP4 파일로 전환하고 용량도 300메가 정도의 용량으로 세팅하여 아이폰에도 넣어 주었습니다. 20편을 인코딩하려면 제 PC로도 상당한 시간이 걸립니다. 


아이폰 4이상을 이용하셔도 다음 팟 이코더를 이용할 경우 아이폰용의 인코딩은 3GS 저 용량 정도로 세팅을 하여서 인코딩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용량 그렇고 인코딩 시간 등 화질 등을 고려하신다면 3GS 저 중 용량 전도에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MBC 해품달, 아내를 위한 해품달 다운, 해를 품은달 다운로드, 해품달, 해품달 다운, 해품달 다운로드, 해품달 전편다운아이폰 4S에서 본 다음 팟인코더 아이폰 3GS 저용량 옵션 화질!


개인적으로 해를 품은 달을 재미있게 보았기 때문에 제 아이폰에도 넣어 두었습니다.

 

Tip

아이폰에 동영상을 넣을 때는 MP4로 인코딩을 해야 합니다. 안드로이드 폰에서 MP4 가 재생이 안 되는 경우는 동영상의 정보 부분을 넣어서 인코딩을 하면 안드로이드에서도 무리 없이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홈페이지에 넣을 동영상이라면 동영상 정보부분을 자르지 않고 넣을 수 있는 '곰 인코더'를 쓰시면 됩니다.

 



아이패드와 아이폰의 숨은 기능들
여드름에 대한 진실과 오해
블로그 에디터 기능이 강화된 티스토리!!
자외선 차단도 아는 것이 힘!
아이패드와 아이폰의 배터리관리로 성능저하를 막아보자
20대부터 시작하여야 하는 주름관리
아이패드 추천 어플! 너무나 당당한 클라우드 서비스 네이버 N 드라이브
피부를 해치는 독버섯 담배
봄철 피부 모공관리 집중 하세요!
좌충우돌 나스 설치하기 2
좌충우돌 나스 설치하기 1
아이패드 추천 어플! 아이패드에 나만의 매거진을 만들어주는 "Flipboard"
[행사 안내]게임테크 컨버런스 2012[GAME TECH CONFERENCE 2012]
봄철 피부관리 보습관리와 각질관리를 한다. 이온자임과 스케일링
맥에서도 블로그 포스팅을 편하게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