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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안내]게임테크 컨버런스 2012[GAME TECH CONFERENCE 2012]

[행사 안내]게임테크 컨버런스 2012
[GAME TECH CONFERENCE 2012]




행사명 : 게임테크 컨버런스 2012 [GAME TECH CONFERENCE 2012]

주제  : 크로스프랫폼으로 진화하는 게임 기술과 발전 방향
 

일시 :  2012년 3월 28일 (수) 09:20~18:00

장소 : 잠실 롯데 호텔 3층



프로그램
<에픽게임스 기어스오브 워3 총괄프로듀서 Rod Fergusson> 
<로비오 앵그리버드 수석부사장 Henry Holm> 
" CryENGINE3 Flow Graph - 비쥬얼 스크립트를 활용한 게임로직 및 컷신제작_크라이텍 김인호 테크니컬 아티스트 
 
* 대규모 전장의 표현 - 킹덤언더파이어2에 사용된 렌더링 기술_블루사이드 김성균 PM 
 
* Unity3D로 만드는 WEB Full 3D - MMORPG "삼국지를 품다" 의 테크니컬 아트_엔도어즈 정종필 테크니컬 아트디렉터
 
* Bringing AAA graphics to mobile platforms_Epic Games_ Technical Support Head, Jack Porter * 언리얼 엔진을 이용한 모바일 게임 개발_브리디아 강기종 PD 
 
* UDK를 이용한 상용 모바일 게임 프로젝트 _우주 개발팀장 박진군 
 
* 다이나믹 라이팅 기술_Geomerics,Sr. Development Director, Dr. Michael Balzer 
 
* 차세대 애니메이션 기술의 현재와 미래_NaturalMotion, CTO Simon Mack
* 유니티 엔진 기술 3.0 / 3.5 데모_유니티테크놀로지스_이호민/이득우 
 
* 선배 개발자에게 듣는다. 개발자의 모바일게임기업 창업기(가제)_플라스콘 차경묵 대표이사
 
* 게임기업 투자유치를 위한 유의사항(가제)_이종훈(밴처캐피탈협회)
 
* 스타트업 게임 개발사를 위한 새로운 앱 마케팅 전략(가제)_AD fresca 이의정 대표이사 

행사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gametech.gamespot.co.kr/4th/program.asp?tr=31

콘퍼런스 페북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zdnetevent


09:30:~10:30 Registration
10:30~11:20 Keynote I. 성공적인 게임 개발을 위한 조언_Epic Games Director, Rod Fergusson
11:20~12:00 기조연설2_앵그리버드_로비오 수석부사장_ Henry Holm
12:00~13:10 Lunch
  Track
  TrackⅠ
Track Ⅱ
Track Ⅲ
Track Ⅳ
TrackⅤ
Intensive 
Training
Intensive 
Training
Intensive
Training
Tech-
Cultivation
Tech-
Creation
13:10~14:10
"CryENGINE3 Flow Graph - 비쥬얼 스크립트를 활용한 게임로직 및 컷신제작 
크라이텍 
김인호 테크니컬 아티스트
모바일에서의 고사양 그래픽 구현 기술
Epic Games
Technical Support Head, Jack Porter
Vision 엔진에서의 포워드 렌더링 vs 디퍼드 렌더링 
Havok Technical Support Engineer, Nikita Kindt
테라의 서버간 인던 파티매칭 시스템 
블루홀스튜디오 함문호 서버팀장
모바일 소셜게임 개발 전략:룰더스카이 포스트모템
JCE 신재찬 PD
14:10~14:30 Break
14:30~15:30
"CryENGINE3 Flow Graph - 비쥬얼 스크립트를 활용한 게임로직 및 컷신제작 
크라이텍 
김인호 테크니컬 아티스트
급변화는 모바일 환경에서의 개발
브리디아 
강기종 PD
차세대 캐릭터 제어 기술
Havok Technical Relations Manager - Asia, Tadahiro Manmoto
모바일 소셜 플랫폼 구축 기술
컴투스 
이보경 팀장
포스트모템으로 살펴보는 위대한 게임팀의 특징 
엔씨소프트 
박일 프로그래머
15:30~15:40 Break
15:40~16:40
대규모 전장의 표현 - 킹덤언더파이어2에 사용된 렌더링 기술 
블루사이드 
김성균 PM 
UDK를 이용한 상용 모바일 게임 프로젝트
우주 개발팀장 
박진군 
다이나믹 라이팅 기술
Geomerics,Sr. Development Director, Dr. Michael Balzer
크로스플랫폼 게임 개발을 위한 환경
유니티테크놀로지스_이호민/이득우 
선배 개발자에게 듣는다. 개발자의 모바일게임기업 창업기(가제)
플라스콘 차경묵 대표이사 
16:40~16:50 Break
16:50~17:50
WEB Full 3D - MMORPG 개발의 테크닉
엔도어즈 정종필 테크니컬 아트디렉터 
언리얼에서 멋진 Landscape 만들기 
에픽게임즈  강성구 테크니컬 아티스트
차세대 애니메이션 기술의 현재와 미래
NaturalMotion, CTO Simon Mack 
The Gladius로 보는 상용엔진 사용의 득과 실 
동양게임즈
유우원
Venture Capital & 게임/앱 분야 Start-up Investment
JNT Investment  이종훈 팀장 
17:50~18:00 Lucky Draw & Closing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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