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MOBILE

아이패드 추천어플! 아이패드에서 영상 통화를 하자 무료 영상 통화 어플 Skype

아이패드 추천 어플! 아이패드에서 영상 통화를 하자 무료 영상 통화 어플 Skype 

 
네이버에서 "아이패드 어플 추천!" 키워드 검색에서 오리궁댕이 블로그 글들이 검색에서 다 빠져 버렸네요 ㅠ.ㅠ 그래서 "아이패드 추천 어플" 제목의 일부를 변경하고 쓰겠습니다.
 

오래 전부터 쓰던 프로그램인데 아이패드에서도 쓰고 있습니다. 아이패드에는 기본 어플로 Face time 가 있지만 아이폰4 이상 이나 아이패드, 맥에서만 사용 할 수 있는 어플인지라 주위에 아이폰 이나 아이패드로 인적 네트워크가 적은 없는 우리나라에서는 크게 쓸 일이 없습니다. 그래서 즐겨 쓰는 어플입니다.



여러분의 추천 한방이 저에겐 큰 힘이 된 답니다~ ^^

iPad Skype Skype Software S.a.r.l

가격 : 무료(통화 화원간 무료) 


유용성 : ★★★☆☆
완성도 : ★★★★☆
독창성 : ★★★★☆
편의성 : ★★★☆☆
가   격 : ★★★★★

Skype는 어플에 대한 추천이라기 보다는 서비스에 대한 추천이라는 것이 더 올바를 것입니다. 아이패드용 어플도 있기 때문에 어플 추천으로 해드리고 있습니다.

무료 어플로 한번 다운로드 받아 두시는 것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무료 인터넷 전화로 오래 전부터 알려진 Skype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하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중국에 있는 저희 누나의 가족들과 주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제 아이패드는 사용처가 극히 일부라서 어플정보에서 이미지를 얻어왔습니다.



회원간에는 무료 일반 전화에는 유료의 형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주위에 스카이프에 가입하신 분들이 많으면 매우 유용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회원 가입절차도 어렵지 않기 때문에 가입을 한번 해두시는 것도 좋습니다. 물론 유료고 국제전화를 쓰시기에도 적합합니다.

 
물론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용 무료 전화들은 많이 있지만 대부분 스마트폰이 나오고 시작된 서비스들이고 Skype처럼 인터넷 화상 전화를 기본베이스에 아이패드 어플로 만들어진 것이기 때문에 많이 알려진 어플입니다.


광고에서 처럼 고해상도는 아니지만 어느정도 쓸만한 해상도의 영상통화가 가능합니다.



애플의 Face time안되는 아이폰 3gs를 가진 제 아내와 통화를 할 때 스카이프로 통화를 합니다.


특징(서비스에 대한 소개도 있기 때문에 장점을 특징으로 대치합니다. )

역시 회원간 무료 통화입니다. 또한 저렴한 금액으로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회원간 무료 영상통화나 무료 통화, 일반 전화나 휴대폰으로 통화(유료)를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전화에서 스카이프로 070 번호로 통화가 가능한데 비용이 1년에 36,000원 정도입니다. 온라인 번호의 경우 크게 필요는 없기 때문에 회원간 화상 통화나 일반 통화를 하시는 것이 권합니다. 최근에는 옥션에서 대성 그룹으로 국내 대행사가 바뀌었습니다. 물론 결제가 필요 없는 회원간 통화를 위주로 하기 때문에 저도 이번에야 알았습니다.

 
스마트폰이 나오기 전에는 휴대전화를 할 때 스카이프를 이용하요 한적도 있습니다. 상당히 저렴한 요금 때문에 가능 했던 일입니다. 특히 중국에 사업 때문에 가있는 누나의 가족과 영상으로 통화를 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저희 집에 모든 PC에 설치를 해두고 부모님이 누나와 통화를 하시기 편하게 세팅을 해 놓았습니다.

 
스카이프의 경우에는 컴퓨터와 연결하는 전화기 형식의 제품도 많이 있기 때문에 사용에도 매우 편리합니다.
 

국내 서비스 홈페이지



단점

어플자체도 무료이고 회원간의 무료통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단점이 크게 없습니다. 스카이프 측에 따르면 세계최대의 인터넷 전화라고 하지만 아직도 일부에서만 쓰는 서비스이고 잘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통화에 한계가 있습니다.

일반 PC에서는 헤드 셋이나 마이크가 별도로 있어야 하기 때문에 설치를 해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PS. 네이버에서 한 주 동안 울다 웃게 만들고 있네요. 주초에는 추천오픈 케스트로 네이버 메인에서 나오게 하고, 주 중간에는 일부 검색어 삭제로 슬프게 하네요



아이패드 추천 어플 ! 아이패드로 TV를 시청하자! "POOQ for iPad"
아이패드 추천 어플 ! 아이패드로 HTPC를 컨트롤 하자! [Remote+ Pro]
애플의 매직 트랙패드(Magic Trackpad)를 PC에서 써보자!
아이패드 추천 어플 ! 아이패드를 위한 다이얼리 노트어플 어썸노트 [Awesome note]
아이패드 추천 어플 ! 아이패드가 듀얼모니터로 변하는displaylink
아이패드에 iBooks 유저의 전자책에 대한 불만!
클라우드 컴퓨팅으로 아이패드에 날개를 다는 “ 원격 제어 어플 크레이지 리모트와 Splashtop” 비교
기대되던 갤럭시 노트 결과는 실망스러운 LTE폰이라니..
아이패드 추천 어플 ! 아이패드에서도 플래시가 돌아가는 브라우저! Puffin Web Browser
아이패드 최고의 추천 노트어플 비교! 에버노트와 어썸노트
안드로이드 마켓 어플 다운로드 수 100억 개 돌파
아이패드 추천 어플 ! 아이패드에서 독서를 최고의 이북리더 iBooks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메인 브라우저로 쓴지 100일째
아이패드 어플 추천! 아이패드에서 문서를 작성하자 기본 생산성 프로그램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