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MOBILE

아이패드 어플 추천 – 최고의 매거진! 매거진포탈 어플 탭진[tapzin]

뉴 아이패드를 이제 4주 째 쓰고 있습니다. 그 동안 아이패드 2 제일 많이 쓰던 잡지 어플은 올레 매거진을 많이 썼습니다.

올래 매거진에서는 뉴 아이패드 출시와 더불어 몇몇 매거진의 경우 뉴 아이패드에 맡게 나온 매거진도 있지만 5월 자에는 뉴 아이패드용은 아직 안보이고 있습니다.

문제는 일반 아이패드 용의 어플을 뉴 아이패드에서 보면 이미지는 무난하지만 글자의 경우 깨져 보입니다. 한마디로 글자 자체도 이미지로 제작이 된 것 같이 보입니다.

 

그래서 소개해드리고 싶은 어플이 탭진이라는 어플입니다

 

탭진 - 최신 잡지 무료 매거진 포털

Next Paper Media & Communications

    

 

가격 : 무료
 

유용성 : ★★★★☆
완성도 : ★★★☆☆ 
독창성 : ★★★★☆ 
편의성 : ★★★★☆ 
가   격 : ★
★★★★



특징은 아이패드나 뉴아이패드에서 모두 최적화를 한 어플입니다. 모든 잡지들이 아이패드나 뉴 아이패드에서 모두 무난하게 보입니다. 특히 문자의 경우 뉴아이패드에서 확대를 하여도 깔끔하게 글꼴을 유지하고 있어서 뉴 아이패드와 딱 어울리는 매거진 입니다.

 

 

장점

메거진 어플 중 가장 많은 종류의 잡지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무료로 다운 받을 수 가 있기 때문에 매우 좋은 어플입니다.

 

특징에서 말씀 드렸듯이 뉴 아이패드에 최적화된 화면으로 잡지를 볼 수 있습니다. 어찌 보면 뉴 아이패드에 최적화라기 보다는 태블릿이라는 기기에 최적화된 잡지를 만들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올레 매거진의 잡지의 경우 뉴 아이패드 용이 아니면 아직은 글씨를 보는데 잘 안보입니다.

 

가독성

 

더 매거진 >> 올레 매거진 >> Tapzin 순으로 보시면 됩니다.


탭진의 매거진 스크릿샷

 

확대한 부분을 이미지로 찍어 보았습니다.



탭진의 경우 택스트의 경우 벡터이미지를 적용한 것 같습니다. 뉴 아이패드의 경우 가독성이 매우 좋으며 확대를 하여도 글자가 깨지거나 하지 않습니다. 


물론 콘텐츠 자체를 놓고 본다면 에스콰이어와 하퍼스 바자를 가지고 있는 올레 매거진이 좋아 보일 수도 있지만 다양한 매거진의 양을 보유한 탭진이 최고일 것입니다.

 

  


 

단점

 

무료 잡지에 대하여 단점을 말하는 것은 어불 성설 이지만, 딱히 단점을 찾자면 개인적으로는 많은 잡지 중에 제가 "선호하는 잡지 들이 적다" 정도입니다.

 

아무래도 아직은 탭진이라는 브랜드의 인지도가 아직은 낮기 때문이라고 보지만 점점 더 많은 무료 잡지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위에는 억지 단점이고 진짜 단점은 모든 매거진 어플의 단점으로 매거진의 콘텐츠가 아무래도 고 용량의 자료들이라서 적은 용량의 아이패드를 가지고 계시는 분이라면 보시고 바로 바로 지워주셔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담으로 어제 탭진으로 부터 메일이 왔습니다. 이벤트 당첨 됐다고 정확히 말하면 이 글을 쓰고 있을 때 입니다.

 

아마 탭진 운영진이 제가 탭진 어플을 아이패드 추천어플 소개로 글을 쓸 줄 알고 보낸 것 같습니다. 물론 모종의 거래 관계없이 순수하게 운으로 된 것이니 배 아파 하시지 마시고 다운을 받으시는 것 도 좋을 것입니다.

 

이벤트 게시판을 확인 해 본 결과 탭진 어플에 올라오는 매거진 중에 BEAUTY+에서 매월 사은품을 제공하고 매월 다운 받는 분을 추첨하여 일정인원에게 사은 품을 주는 것 같습니다.

 

무료 어플이기 때문에 여러분도 바로 다운 받아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패드 추천 어플 ! 아이패드를 듀얼 모니터로 만드는Display link[디스플레이링크]
나는 왜 뉴아이패드를 구입하였을까?
좌충우돌 나스 설치하기5 – 동영상과 나스
새로운 아이패드와 주말을 보내고 나서
생리 전후로 오는 피부트러블 원인과 해결 책
아이패드 최고 노트 어플 비교! 에버노트 VS 어썸노트
한컴 오피스 한글 드디어 아이패드로 들어오다..
생활 속 피부건강 관리
아이패드 추천 어플 ! 아이패드로 HTPC를 컨트롤 하자! [Remote+ Pro]
재활용으로 만든 아이패드 스탠드!
이제는 클라우드 컴퓨팅의 시대!
이제는 남자들도 피부관리를 한다. 푸석한 남성피부를 위한 피부관리법
저가의 태블릿이 몰려온다.
발 건강과 족욕법
아이패드 어플 추천! 아이패드에서 문서를 작성하자 기본 생산성 프로그램 “Pages”
뉴 아이패드를 2주 사용하고 나서..
당신도 모르게 당신 블로그의 검색 키워드를 이용당하고 있다.
원하는 웹 사이트를 한번에 찾아주는 바로가 서비스(www.baroga.co.kr)
아이패드 어플 추천 - 기능성의 생산성 어플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