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MOBILE

가지고 싶은 가상 키보드 - Prodigy [프로디지] 프로젝션 키보드

가지고 싶은 가상 키보드 - Prodigy [프로디지] 프로젝션 키보드


태블릿인 아이패드의 가장 단점이자 장점이 키보드가 없다는 것에 대한 불편함은 어쩔 수 없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맥용 키보드를 아이패드와 함께 쓰고 있습니다.
 

Magic Cube라는 제품인데 매우 가지고 싶은 상품이네요 ^^

데스크 타입입니다.


이미지 원본 주소[http://www.pocket-lint.com/news/43996/magic-cube-projection-keyboard-preview]
 
 

외형은 그저 그런 전자 제품처럼 보입니다. 아직은 케이스에 대한 디자인을 논할 정도는 아닌 듯 합니다.

블루투스 방식으로 연결하여 쓰는 것 같습니다. 

 

LED 레이저를 이용하여 가사의 키보드를 보여 줍니다. 중앙의 렌즈에서 동작을 인식하는 것 같습니다. 가상으로 보여주는 키보드의 디테일도 매우 좋습니다.

 

제 책상에는 유리가 올려저 있는데 레이저의 특성상 유리위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최근 들어서는 블루투스 마우스도 레이저를 이용한 상품들이 대부분입니다. 이제는 키보드도 레이저를 이용한 제품을 쓸 수 있으습니다.

 

 

키보드의 사이즈도 적당해 보입니다. 키보드를 칠 때 소리까지 나준다면 정말 쓸만할 것 같습니다.

 

아이폰 케이스 타입 입니다.


아이폰의 케이스에 붙어있는 제품도 있습니다. 케이스로 구입을 하기에는 조금 가격대가 부담될 것 같습니다.

들리는 바에 의하면 가격이 230달러라고 합니다. 아이폰 케이스로 가지고 다니기에는 조금 비싼 느낌이 들지만 일반 키보드 대용이라고 한다면 조금 무리하면 구매가는 선으로 봅니다.

 

다양한 컨셉트 제품들 나왔던 제품이니 펀샵 같은 곳에서 구매가 가능 할 수도 있겠네요.


아이패드 추천 어플! 아이패드에 나만의 매거진을 만들어주는 "Flipboard"
맥의 OS X 마운틴라이온! 기대되는 새로운 기능들.
아이패드 추천 어플 ! 에버노트와 함께 쓰는 드로잉 어플 "skitch "
아이패드용 브라우저 어떤 것이 좋을까? [돌핀브라우저 VS 퍼핀 브라우저]
아이패드 추천 어플 ! 아이패드의50기가 대용량 무료 웹 하드 “Ucloud”
아이패드 추천 어플 ! 아이패드 기본 사파리보다 우월한 " 돌핀브라우저 HD"
나오면 100% 구입 할 것 같은 맥 폴더 "애플 맥 folder2"
황당한 트위터 피싱 사이트 깜빡 속을 뻔 했네요! 여러분들도 주의 하세요!
아이패드 추천 어플 ! 아이패드로 프레젠테이션을 하자 “ Keynote(키노트)”
소셜 마케팅 시대의 새로운 패러다임 “빅데이터” [IT관련 행사소개]
아이패드 추천 어플 ! 아이패드를 마우스로 써보자! 에어마우스
[아이패드 어플 VS어플]클라우드 서비스로 동영상을 보는 어플들!
아이패드 추천 어플 ! 보이지 않는 어플리케이션? “iCloud”
마이크로 소프트의 터치 마우스 리뷰
클라우드 컴퓨팅 시대! 이제는 사설 클라우드 시스템을 구축해보자!
아이패드 추천 어플! 아이패드에서 사진 편집하는 어플 어도비 포토샵 익스프레스 [Adobe Photoshop Ex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