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MOBILE

블로그 에디터를 통한 포스팅 - 테스트

맥에서의 블로그 포스팅- 테스트 입니다.

맥용의 OFFICE MAC의 경우 블로그 API 가 되지 않기 때문에 맥으로 포스팅을 하기 위해서는 에디터로 포스팅을 해보는데 OFFICE에 너무 익숙해져 있었나봅니다. 

테스트로 등록한 이미지입니다.



블로그 테스트 2번 마스에티터

 

이번에는 블로그 에디터 중 마스 에디터로 테스트를 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에디터가 적당한 것이 있어야 하는데 무료 에디터의 경우는 기능이 조금 적어서 잘 쓰기 어렵네요.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마스 에디터는 30일 평가 판으로 쓰고 있습니다. 일단 세팅 등은 오피스보다는 못하지만 그래도 일단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메인 컴퓨터를 맥으로 바꾼 다음에는 전체적으로 적응은 편한데 블로그의 문제가 제일 큰일이기 때문에 오피스를 이용하여 다양하게 테스트를 해보았지만 , 딱히 해결 책이 없는 것 같네요.

클라우드 컴퓨팅으로 집이나 회사 컴퓨터의 도움으로 포스팅하는 방법도 있지만 맥으로만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조금 부담이 됩니다.

당분가 테스트 포스팅이 몇 건 더 있을 것 같습니다.

 

에디터들의 경우 임시 저장 방법을 아직 찾지 못했습니다.


리스트는 남아 있으니 지속적으로 리스트를 불러 들여서 포스팅 테스트를 하고 있습니다. 

Tistory의 블로그 에디터의 세팅은 일단 Mataweb blog로 구분하여 세팅을 하니 포스티이 되기는 합니다. 



포스팅 테스트 4번째로 이번에는 이미지 붙여 넣기에 대한 테스트 입니다.

 

테스트 용으로 등록을 한 이미지 입니다.

에디터를 쓰기 위해서 하루 뻘짓을 한 것 같기는 하지만, 전체적으로 가장 문제가 되던 에디터를 결정을 하였습니다.

다음 문제는 조금더 테스트를 해야 하기는 하지만 이미지 등록과 관련한 사항입니다.

다음에는 에디터에 대한 리뷰를 한번 작성해서 올려드리겠습니다.  





3번째 SSD 구입! 이번에는 맥북을 업그레이드
클라우드 컴퓨팅 시대! 클라우드 컴퓨팅의 이해
아이패드 추천 어플! 아이패드에 나만의 매거진을 만들어주는 "Flipboard"
맥의 OS X 마운틴라이온! 기대되는 새로운 기능들.
아이패드 추천 어플 ! 에버노트와 함께 쓰는 드로잉 어플 "skitch "
아이패드용 브라우저 어떤 것이 좋을까? [돌핀브라우저 VS 퍼핀 브라우저]
아이패드 추천 어플 ! 아이패드의50기가 대용량 무료 웹 하드 “Ucloud”
아이패드 추천 어플 ! 아이패드 기본 사파리보다 우월한 " 돌핀브라우저 HD"
황당한 트위터 피싱 사이트 깜빡 속을 뻔 했네요! 여러분들도 주의 하세요!
재미있는 “K - POP 휴대폰 패키지”
아이패드 추천 어플 ! 아이패드로 프레젠테이션을 하자 “ Keynote(키노트)”
소셜 마케팅 시대의 새로운 패러다임 “빅데이터” [IT관련 행사소개]
아이패드 추천 어플 ! 아이패드를 마우스로 써보자! 에어마우스
[아이패드 어플 VS어플]클라우드 서비스로 동영상을 보는 어플들!
아이패드 추천 어플 ! 보이지 않는 어플리케이션? “iCloud”
마이크로 소프트의 터치 마우스 리뷰
아이패드 추천 어플! 아이패드에서 사진 편집하는 어플 어도비 포토샵 익스프레스 [Adobe Photoshop Express]
아이패드 추천 어플 ! 아이패드로 TV를 시청하자!2 빠르고 편리한 TV어플 "K for iPad"